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분석및 더본코리아 마케팅전략 평가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16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분석및 더본코리아 마케팅전략 평가 PPT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Chap 1. 서론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STP
원조쌈밥집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원조쌈밥집의 Marketing Mix 4P
Chap 2. STP 전략비교 (새마을식당vs신씨화로, 홍콩반점vs싱카이)
새마을식당의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새마을식당의 Marketing Mix
신씨화로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신씨화로의 Marketing Mix 4P
새마을식당 & 신씨화로 분석
홍콩반점0410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홍콩반점0410의 Marketing Mix 4P
싱카이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싱카이의 Marketing Mix 4P
홍콩반점0410 & 싱카이 분석
Chap 3. 결론
Positioning Map (브랜드)
Positioning Map (소비자 인식)
더본코리아의 STP 전략
-더본코리아의 STP
-분석 및 평가
- 본문내용
-
포지셔닝 맵은 얼마나 차별화를 하여 포지셔닝 했는지에 대해 특별함과 클래식함으로 나누었고, 여기에는 메뉴, 컨셉 등을 포함
그리고 가격으로 포지셔닝맵을 그렸음 / 클래식하다~특별하다는 것을 1점부터 10점까지로, 저가~고가를 1점~10점까지로 나누고,
뒤의 소비자 인식도 같은 방법으로 조사하였음. 새마을식당은 특별함 점수 *점, 가격점수 *점, 신씨화로는 특별함점수 *점, 가격점수 *점으로 포지셔닝하고자함.
새마을식당은 새마을 운동 및 70년대를 컨셉으로 하였고, 7분 돼지고기김치찌개, 열탄불고기 등의 차별화된 메뉴로 포지셔닝함
신씨화로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최고다”라는 컨셉으로, 종갓집 화로구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로 포지셔닝함.
즉 둘다, 다른 고깃집과는 차별화한다는 전략으로 포지셔닝하고자 함.
자료평가
- 마케팅의 기본에 충실한 자료입니다
- ejy***
(2015.09.09 11:15: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