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H&M,ZARA,유니클로) 마케팅조사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조사및 SPA브랜드 소비자 인식조사>,설문지포함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9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PA브랜드 (H&M,ZARA,유니클로) 마케팅조사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조사및 SPA브랜드 소비자 인식조사>,설문지포함자료 입니다.
- 목차
-
1. 문제정의 및 연구목적
2. 연구 방법
3. Literature review
4. Market Analysis(시장분석)
5. FGI (Focus Group Interview) 결과 및 요약
※ 첫 번째 FGI 결과 <남 4명, 여 3명>
※ 두 번째 FGI 결과<남 6명, 여 1명>
6. Construct 정의 및 설문지 작성
7. Data Collection (자료 수집)
8. Data Analysis (SPSS 분석)
1) 가격경제성
2) 내부분위기
3) 접근성
4) 친절성
5) 품질
6) 유행민감성
7) 만족도와 다른 constructs 비교
9. 시사점 및 나의의견
10. 부록 ( 조사 대상 설문지 )
- 본문내용
-
현재 유니클로는 해외 SPA 브랜드 가운데 가장 먼저 국내에 진출한 기업으로써 최근 회계연도(2011년 9월~2012년 8월) 매출액이 5,049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5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도 20%대 신장률을 웃돌았다.
유니클로는 롯데쇼핑과 일본의 패스트리테일링의 합작법인 형태로 2005년 국내에 진출한 유니클로는 매출과 매장 수에서 압도적 우위에 있다. 2005년 4개였던 매장은 지난해에만 25개가 늘어 2012년기준 108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고, 올해 울산, 거제, 대전 등 지방 매장 5곳과 교외형 매장 1곳을 개점할 계획을 하고 있어 매장 수는 조만간 100개를 돌파할 전망하고 있다.
한편 자라는 최근 판매 실적이 가장 우수한 기업으로 자라리테일코리아가 운영하고 있고,
2012년 기준 4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회계연도 영업이익은 106억 원으로 전년대비 151%증가했고, 매출액은 2천39억 원 전년대비 22%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53억 원으로 전년대비 23% 증가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