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미쏘(MIXXO)의 브랜드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MIXXO 소개
Ⅱ. 환경분석
Ⅲ. 자사 분석
Ⅳ. 연구 결과 및 분석
Ⅴ. 마케팅전략
Ⅵ. 시사점
- 본문내용
-
패스트 패션
패션트렌드는 과거보다 빠르게 변화, 소비자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빠르게 구입
현대의 소비자는 옷을 쉽게 사고 쉽게 소비하며 제품의 퀄리티보다는
유행을 중시하는 세대
S
가격경쟁력
물류리드타임이 빠름
풀코디네이션 가능
한국인 체형에 적합
항시 세일행사 진행
W
인지도 부족
매장 점포수 적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SPA 브랜드 경쟁 치열
O
패스트패션 업계가 성행
아직 동양인 여성 체형에
적합한 브랜드 부족
의류시장 경기 회복에 따른 실적 회복 추이
T
의류 사업의 높은 경기 민감도
강력한 경쟁자들
글로벌 SPA업체의 선점
2011년 5월 3일부터 2011년 5월 16일까지 14일간 국민대학교에서 20~30대 여성을 205명을 대상으로 편의 표본 추출을 통해 설문 조사를 진행
205부의 설문지 중 198부의 설문지를 SPSS 12.0으로 분석
회귀분석 결과, SPA브랜드만족도와 유행성요인이 중요
기존 유명 패션디자이너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높은 홍보효과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인기있는 트렌드를 반영
- 참고문헌
-
MIXXO http://www.mixxo.com
유니클로 http://www.uniqlo.co.kr
http://hanakoyam.blog.me/70088371385
http://blog.naver.com/cereal500?Redirect=Log&logNo=120119862263
디지털이 이룬 패션평등주의 : 주간한국 커버스토리
마케팅조사원론 제 4판 : 안광호, 임병훈
유니타스브랜드 VOL.13 : 격월간 마케팅 전문 잡지
라이프스타일이 글로벌 SPA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승은/건국대학교 대학원
외 뉴스기사 등
자료평가
- 신규 런칭 브랜드에 대한 실제적인 방안으로 접근한 매우 실용적인 자료로 판단됩니다
- daniel***
(2013.02.27 16:59: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