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국내 SPA브랜드 `8 SECONDS` 에잇세컨즈의 Brand Loyalty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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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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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1) 배경, 목적, 주제
2) MDP & MRP, 초기모델
2. Body
1) 기초조사분석
2) 조사분석 : MRP 1,2,3,4
3. Conclusion
1) 가설검증
2)전략적 시사점 & 전략제안
3) 연구의 제한점
- 본문내용
-
MDP & MRP
Marketing Decision Problem
8ight Seconds의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하는가?
Marketing Research Problem
SPA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그 정도는?
SPA 브랜드 각각의 선호도는 어떠한가?
소비자들은 어떠한 세그먼트를 이루고 있는가?
성별이나 의류소비에 사용하는 소비액에 따라 변수의 영향이 달라지는가?
FGI
목적 : SPA브랜드의 소비자 충성도 유발요인에 대한
정성조사 실시를 통해 가설설정.
패널 : 조원 6명 (신주혜, 안희주, 조몽요, 김윤정, 김현선, 황준선)
Moderator : 김윤정
진행시간 / 장소 : 30분 / 율곡관 글로벌 라운지
내용 : 1)전반적인 SPA 브랜드에 대해
- 자주 이용하는 SPA브랜드와 브랜드 별 특징
- SPA브랜드의 전반적인 장, 단점 ( 제품, 서비스, 점포, 온라인 연동성 등)
- SPA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요소
- SPA브랜드 이미지
2)국내 신생브랜드 8 SECONDS의 장점과 단점
- 방문경험, 인지도
- 만족 or 불만족했던 점
결론 :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만한 변수(요인)들을 확인
→ 고객편의, 디자인, 가격가치, 관리품질
점포서비스, 판매촉진, 브랜드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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