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CJ E&M은?
-기업소개
-매출현황
-영업 이익

2. CJ E&M내부환경분석
방송 사업
게임 사업
영화 사업
음악,공연,온라인 미디어 사업

3.CJ E&M외부환경분석
-SWOT 분석

4.CJ E&M 경영전략분석
-중국 현지화
-합작전략.
-방송 콘텐츠 수출

5.경영전략 모색
본문내용
한국과 중국의 배우, 스태프, 자본, 기술이 결합해 만든 오기환 감독의 한중 합작영화 <이별계약>이 지난 12일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틀 만에 제작비 회수, 4일만에 7066만 위안(한화 약 128억 원)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번 <이별계약>의 성공적인 흥행은, 전통적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강세인 중국 시장에서 CJ E&M이 ‘한국형 멜로’ 장르를 기획하고, 양국의 제작진이 함께 작품을 만들며, 중국 최대 국영배급사 CFG(China Film Group)가 배급, 유통을 맡는 등 새로운 글로벌 사업화의 모델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E&M 기업 경영분석및 환경분석과 CJ E&M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보고서
  • CJ E&M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연구1. 서론(1) CJ E&M 기업소개CJ E&M은 모기업의 자회사로 문화 콘텐츠 산업 계열사이다. “No Culture, No Country.”로 대표될 수 있는 기업의 모토는, ‘문화가 없으면 나라가 없다’는 선대 CJ 이병철 회장의 신념에 따른 것이다. 1993년 창사 이래 지난 20년간 대한민국의 문화 콘텐츠 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어왔다. 사업 분야로는 영화, 방송, 공연, 음악, 게임 등이 있으며 각 분야별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CONTENTS1. CJ오쇼핑 기업소개 2. CJ오쇼핑 마케팅전략과 기업 핵심역량 및 차별화 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2) 핵심역량분석유통전략시스템 GLS PB상품(3) 차별화 전략스타샵 (스타마케팅)편성표 공개카탈로그 전략3. CJ오쇼핑 글로벌전략 사례분석(1) 중국진출 사례분석(2) 베트남진출 사례분석4. 결론1. CJ오쇼핑 기업소개 -Vision, Mission-사명의 뜻-연 혁1 기업소개94년에 창립되어 95년 국내최초 TV홈쇼핑 방송을 시작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분석
  • 경영 이념4. 회사 재무 정보(1) 대차 대조표(2) 손익 계산서(3) 분기별 재무실적 추이제 2 절 옥션 사이트 분석1. 인터넷 경매 사이트2. 경매 진행 절차(1) 물품대금 입금하는 법(2) 물품 수령하는 법(3) 물품 반품하는 법3. 부가 서비스(1) 자기 소개란 코너(2) My M-Auction(3) 관심 물품 보기란(4) 쇼핑 도우미 코너4. 회원 가입 수 추이제 3 절 옥션의 마케팅 전략 (4Ps)1. 제품전략(Product)2. 유통 전략(Place)(1) 직거래 및 직거래 유도 금지(2) 입찰 조작 및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 이랜드 홈에버 조직구조 사례분석(A+리포트)
  • 경영이 본격화되면 매출규모는 5조원대로 늘어난다. 변신이 가능했던 것은 2003년 본격적으로 시작된 M&A 때문이었다. 그 해 ‘데코’ 등 패션 회사브랜드 6개와 법정관리 중이던 뉴코아백화점을 인수했다. 이랜드의 M&A를 지휘하고 있는 권순문 이랜드개발 대표는 “이랜드의 단기 목표는 패션유통 그룹이지만, 장기적 목표는 세계 최고의 M&A 전문 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이랜드의 M&A는 ‘패션유통’ 양날개 구축 전략에 따른 것이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경영기획본부장이 대표로 선임됐다. 미국법인 라이코스, 일본법인 타온 등으로 이루어진 ④ 다음글로벌 부문은 알프레드 톨레(Alfred Tolle) 라이코스 대표가 부문 대표를 맡았다.한편, 효율적인 경영 관리, 시스템 운용과 시너지 강화를 위해 이번에 신설되는 경영지원총괄 조직인 코퍼레이트 센터 (Corporate Center)는 포털 다음을 포함한 자회사의 경영전략기획, 재무, 인사, 홍보, 데이터 분석 등의 경영기획 및 지원업무를 조정, 총괄하게 된다. 4대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