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개요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Remote Analysis : Political, Socio-Cultural, Technology, Economic, Ecological
Task Analysis : Customers, Supplies, Competitors, Regulators
본문내용
⊙ 중앙아시아 물류허브 구축 위한 한진그룹 나보이 프로젝트, 한·우즈백간 경제협력
강화의 견인차 역할
☞나보이 프로젝트 – 나보이 공항 위탁경영, 항공∙육상 연계 네트워크 구축, 공항시설
확충 등 선진 물류 노하우 공유를 통해 나보이를 중앙 아시아 물류 허브로 육성하는
프로젝트
⊙ 대한항공, 5월27일부터 인천~나보이~브뤼셀 항공화물노선 주 3회 신설, ㈜한진,
이달 말부터 트럭100여대 투입 중앙 아시아 지역 트러킹 노선망 강화

아시아나 항공이 중국 항공시장 최대 네트워크 운영을 인정 받아 10월 21일 베이징에서 열리는‘서비스 거래에 관한 ASEM비즈니스 정상회의’에서 중국시장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아시아나 항공 김형균 중국지역 본부장은“이번 ASEM발표는 본 회의에서 중국 내 네트워크 강화와 중국 항공사들과의 파트너 쉽 강화, 혁신적 마케팅을 3대 축으로 하는 중국시장의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라며, “향후 무한히 열려 있는 중국 시장 개척에 새로운 이정표가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경영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분석.1. 기업선정배경대한항공은 우리나라 최초의 항공사로 한국문화를 세계로 알리는 것을 시작으로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아래 지속적인 대 고객 서비스 혁신 작업을 전개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최고의 명품항공사로 거듭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대한항공은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한 여러 항공사가 생겨나는 등 환경적인 변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객 세계 13위 화물 6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 마케팅 목표를 세웠다.“ 글로벌 항공사가 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5년 안에 5년 안에 Asia시장 점유율을 10%늘이겠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에 알맞은 시장 세분화 과정, 타겟팅 선정, 포지셔닝 후 가격전략, 유통전략, 제품전략, 촉진전략을 세우고 기대효과를 도출해 보았다.Index아시아나 현황국제 항공산업 현황국내 항공 산업 현황 경쟁사 분석(대한항공 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도출STP 전략 과정4P 전략기대 효과아시아나 현황한국

  • 난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수업에 있어서 마케팅 분석을 위한 주제를 선정할 때 좀 더 참신하고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오기 위해 우리 조는 ‘난타’라는.공연 예술을 가지고 왔다. 난타라는 무형성의 공연 예술에서의 마케팅과 문화산업 내에서의 마케팅이 참신한 주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마케팅 분석이라고 하면 하나의 기업을 선정하여 조사해도 되지만. 우리는 난타가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사례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기업개요(2) 기업목표(3) 기업가치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 개요(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4.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분석(1) 제주항공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가격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

  • [물류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시아나 개요2. 21C 아시아나 비젼3. 아시아나 경영현황1) 인원현황2) 노선현황ⅱ.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1. 기업철학2. 경영철학3. 경영이념ⅲ. 시장현황 분석1. 시장점유율2. 항공 운송 산업의 미래 전망1) 국내여객/화물2) 국제여객3) 국제화물4) 항공운송대국 한국3. 항공사 선호도(설문조사 인용)1) 항공사 선택기준2) 항공사 선호도3) 고객만족도ⅳ.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1. 외부마케팅2. 내부마케팅3. SWOT분석4. 4P전략5. STP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