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방향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9 / 2016.10.19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방향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아시아나항공 성공요인

3. 아시아나항공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
(1) 고객만족 경영전략
(2) 마케팅전략

5.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6. 아시아나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아시아나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1) 향후방향제안
(2) 시사점
본문내용
- 인터넷 전용 예약 클래스 도입으로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예약의 우선권 부여하기도 하며 항공권 할인 및 마일리지 혜택 제공한다.
-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제휴업체나 접속률이 높은 홈페이지와 각종 사이트들에 배너 광고를 띄워 접촉 기회를 넓힌다.
- 주한 외국인 전용 영문 예약, 발권 사이트를 개설하여 국내선, 국제선 예약 발권 업무 및 예약 변경 및 환불업무 제공한다. 국내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해외발행신용카드로도 발권이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제주항공 마케팅(SWOT,STP,4P)분석,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과 평가 PPT
  •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제주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7. 결론(1) 제주항공의 한계점(2) 제주항공 전략평가(3) 향후발전방향 제안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대한민국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 3의 정기 항공사목표 : ‘동북아 최고의 고품격 저비용 항공사’양대 항공사의 독과점 및 고

  •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
  • 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2. 저가항공 시장분석거시적 환경분석 - 시장정의– PEST분석시장격변기LCC – 제주항공전략은?– 경쟁사분석– 경쟁사분석 결과– 제주항공 3.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제주항공 SWOT분석제주항공 마케팅믹스 7P 분석STP 분석제주항공의 문제점분석제주항공의 향후 계획제시4.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및 결론전략1. 지방 공항 활용 전략2. 중장거리 노선 확대전략3. 공동 운항 구축제주항공 BCG Matrix 분석결론. 전략실행

  • 진에어 vs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진에어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PPT 레포트
  • 진에어 vs 제주항공√ INDEX01 서론진에어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02 본론진에어분석-SWOT분석-마케팅 4P분석-STP분석제주항공분석-SWOT 분석-마케팅 4P분석-STP 분석03 결론문제점 & 해결방안주제선정프리미엄 실용 중단거리 항공사A Premium Short Haul Carrierwith the best experience and image, practical and affordable“”선정동기왜 이 기업을 선택했는가?“”해외여행 일상화 시대에 진입1989년 해외여행 자유화 시대에 진입한 이래로해외여행 수요는 꾸준히

  • [뚜레쥬르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뚜레쥬르 기업현황분석/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뚜레쥬르 미래전략제안 PPT
  • 전략이 필요2. 커진 시장 내에서 파리바게트의 점유율을 잠식시키는 전략이 필요 3. 홍보, 판촉, 광고, 인적 판매 등 각 도구 들의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4. 현재 TLJ의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강조하는 전략이 필요5.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해 제빵시장과 TLJ의 이미지 동반 신장전략 필요6. 비교광고를 통한 선두기업의 바로 뒤를 쫓는 전략(ME-TOO)이 필요7. 전문화된 판매인력과 매장 내 다양한 판매 유인책 개발 필요(2) 미래전략제안CONTENTS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파워포인트 : 코오롱스포츠 기업현황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코오롱스포츠 새로운전략 제안 PPT
  • 분석에서 브랜드 태도를 긍정적으로 만드는 요인으로 밝혀졌다남성보다 여성에게 세련도와 경제성에 관한 전략이 브랜드 태도를 긍정적으로 만드는데 효과적이다패셔니스타 군집을 공략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2) 전략적인 시사점CONTENTS23(1) 기업개요467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디자은 아웃트로라 하여 화사하면서 날씬하게 즉 실루엣을 강조하게 변화하고 기능성으로 천단 신소재 개발 을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