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의면세점,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민영화사례,면세점쇼핑,면세점이용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천국제공항의 면세점
2. 면세점 이용방법
3. 면세점 쇼핑 tip
4. 인천공항 면세점의 이슈
- 본문내용
-
2. 면세점 이용방법
해외여행을 갈 때만 이용할 수 있다.
면세점 가격은 매일 매일 변한다.
쇼핑 가능한 시기 : 항공편 확정된 이후부터 출국 6시간 전까지
출발 일시와 비행편을 알면 항공권이 없어도 된다. (여권을 지참)
면세점의 구매한도는 1인당 3000달러(3,331,500원)
구매한 물건을 여행 후 한국으로 다시 가지고 올 경우, US 400$ (446,000원)까지 면세 한도, 나머지 금액은 귀국시 세관에 신고하고 세금을 납부
초과품목의 과세율은 20%
면세 구역에는 편의점이 없다.(출국 심사 후 면세구역에는 편의점이 없다. 출국 심사 전에 미리 살 것)
면세 구역에는 현금 인출기가 없다.(현금이 필요하다면 출국 심사 전 반드시 미리 준비해놓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