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_BUSAN,에어부산,저가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 소개

02. 에어부산의 주요 전략

03. 시장 변화와 대응 방안
본문내용
Boeing 737-400/500

보유대수 : 6대
총좌석수 : 162석(400) / 127석 (500)
운항거리 : 4630km(400) / 5000km(500)
특 징 : 737 시리즈 중 Classic 모델

Airbus 321-200

보유대수 : 1대
총좌석수 : 195석
운항거리 : 6445km
특 징 : 중단거리 국제선용으로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SWOT 분석➀ Strengths ➁ Weaknesses➂ Opportunities➃ Threats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1) 에어아시아 STP전략➀ Segmentation➁ Targeting➂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저가항공사분석,저가항공사,air asia
  •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 Air Asia ~목 차Ⅰ. 서 론1. 선정 동기2. 기업소개 및 현황Ⅱ. 본 론1. Air Asia 상황분석1) 외부 환경 분석2) 내부 환경 분석2. Air Asia 경영전략1) STP2) 4P 전략3) 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4) 현지화 전략5) 위기관리 전략3. 에어아시아와 경쟁사의 경영전략Ⅲ. 결 론 1. Air Asia의 발전방안Ⅵ.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 론1. 선정동기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 에어라인,제주에어부산,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IRLINE ContentsⅠ. 서론1. 항공 운송 서비스 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항공운송서비스▶ 항공 운송 서비스란?원하는 목적지로의 이동을 위한 수단적 서비스▶ 항공 서비스의 범위▶ 소비자의 인식항공서비스 = 케

  • Airasia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과 에어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분석
  •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Ⅰ. 서론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고유가 등의 문제로 항공업계는 일대 위기를 맞이했다. 전 세계 항공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대형항공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오히려 위기를 기회삼아 전략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가 있다. 바로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AirAsia)다. 에어아시아는 대형 항공사에서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에어아시아 마케팅보고서CONTENTS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AirAsia)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