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제주에어,항공마케팅사례,저가항공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CC Market Environment
2. Introduction of JEJU AIR
3. Analysis of JEJU AIR
4. Analysis of Domestic LCC
5. Analysis of International LCC: AirAsia
6. Conclusion
7. Q&A
8. References
본문내용
SWOT Analysis

Strengths
· Low price policy
· Relationship between JEJU air and JEJU tour image

Weaknesses
· Minimize and low quality service
· Lack of conviction about safety

Opportunities
· Increase abroad traveling
· Increase needs about LCC

Threats
· Inroads of foreign airline into the Korean market
· Increase competition to ASIANA. KOREANAIR
참고문헌
Website URL
http://www.jejuair.net/ (JEJU AIR)
http://www.mltm.go.kr/ (국토해양부)
http://www.airasia.com/kr/ko/home.page (AirAsia)
http://www.jinair.com (Jin Air)
http://www.airbusan.com/ (Air Busan)
http://kr.koreanair.com (Korean Air)
http://www.airasiana.com (Asiana)
www.jeju.go.kr (제주특별자치도)
http://kostat.go.kr (통계청)
http://news.airportal.co.kr/ (항공뉴스)
http://www.airport.co.kr (한국공항공사)
http://news.naver.com/ (네이버뉴스)

참고도서 및 간행물
박선형,「저가항공사 시장분석」, 하나산업정보 제 51호, 2006.
박시사,「제주항공의 저가항공사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제1호,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분석- SWOT 분석➀ Strengths ➁ Weaknesses➂ Opportunities➃ Threats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1) 에어아시아 STP전략➀ Segmentation➁ Targeting➂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전략방향 제시 - 제주항공 마케팅연구
  • 제주항공마케팅전략 연구향후방향제시^목차^1. 제주항공 기업개요2. 저가항공사의 개념3. 제주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제주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바람직한 향후전략방향 제시1. 제주항공 기업개요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2005년에 공동설립한 제주항공은 한성항공(현 티웨이항공)에 이은 국내 두번째 저가항공사로

  • 대한항공 광고 분석
  • 항공 산업의 성장● 국제유가 폭등 가능성이 낮다는 관측Threat● 저가항공사의 추격-제주항공, 에어부산 등의 점유율 상승● 외생변수에 대한 대비책이 미진-유가, 환율, 금리 등에 민감하게 반응● 인건비 증가-영업이익을 감소시키는 요인● 국제 환경으로부터의 위협-유가상승, 신종플루, 운임인상, 테러위 협, 원자재 대란 등2. 대한항공의 STPSegmentation- 여객 및 운송, 화물부분2000년 ‘스카이팀’을 결성함으로써 전보다 더 많은 장거리, 단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면서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본론① 제주항공 기업분석⑴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 정책 제주도관광 이미지와의 연계 효과 기존 항공의 기체보다 열악한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확신 부족OpportunitiesThreats 국제선 운항조건 조기 획득 저가 항공에 대한 NEEDS 증가 중, 단거리 해외 여행객의 증가 추세 외국 메가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2. 라이언에어(Ryanair)3. 제주항공(JEJU AIR) 에어아시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