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기업 선정 이유
2.기업 소개와 비전
3.상황분석 (경쟁사 비교를 통해)
4.경영지표 분석
5.SWOT분석
6.STP분석
7.4P분석
본론
1.문제진단, 1-1.해결방안
2.STP전략 수립
3.마케팅 믹스의 설정
4.Viajarance 설문조사
결론
- 본문내용
-
<One Page Proposial>
교보생명 업계 1위를 노린다
-교보생명, 방카 슈랑스에 방법을 묻다-
■ 교보 생명 그들은 누구 인가?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
-2010년 현재 전국에 지역본부 8개, 지점 68개, 영업소 665개, 주재소 15개 및 대리점 -509개의 조직보유
■ 교보 생명 그들의 경영 성과는 어떻게 나타나나? (출처: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안정성 지표
-수익성 지표
-성장성 지표
■ 교보 생명 업계 1위를 위한 돌파구는 있다?!
viajarance
설문 조사 결과 해당 target층에서의 매우 높은 호응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