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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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기업 선정 이유
2.기업 소개와 비전
3.상황분석 (경쟁사 비교를 통해)
4.경영지표 분석
5.SWOT분석
6.STP분석
7.4P분석

본론

1.문제진단, 1-1.해결방안
2.STP전략 수립
3.마케팅 믹스의 설정
4.Viajarance 설문조사

결론
본문내용
<One Page Proposial>

교보생명 업계 1위를 노린다
-교보생명, 방카 슈랑스에 방법을 묻다-


■ 교보 생명 그들은 누구 인가?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
-2010년 현재 전국에 지역본부 8개, 지점 68개, 영업소 665개, 주재소 15개 및 대리점 -509개의 조직보유


■ 교보 생명 그들의 경영 성과는 어떻게 나타나나? (출처: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안정성 지표
-수익성 지표
-성장성 지표


■ 교보 생명 업계 1위를 위한 돌파구는 있다?!
viajarance
설문 조사 결과 해당 target층에서의 매우 높은 호응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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