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_클릭,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배경
2. 정의 및 목표
3. 시장분석
4. 자사분석
5. SWOT
6. 경쟁사분석
7. 소비자분석
8. 타겟
9. 네임스펙트럼
10. 포지션닝맵
11. 개발방향
12. 네임후보안
본문내용
배 경

고유가 시대의 도래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경차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또한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많아지면서
유지비 좋고 아담한 경차에 관심이 늘고있다.

우리나라에서
GM대우-마티즈
KIA- 모닝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이디야 브랜드소개 및 중국커피시장 분석(1) EDIYA COFFEE 브랜드소개(2) 중국의 커피시장 분석(3) 중국 커피시장 상황분석(4) 중국 소비자분석 (5) 중국 커피시장에서의 경쟁자분석2.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에서의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이디야커피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5. 결론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마케팅] 홈플러스 시장점유율 1위 전략
  • SWOT3. STP 3.1. Segment3.2. Target3.3. Positioning4. Research4.1. 설문지4.2. 설문 결과5. 4P5.1. Product5.2. Price5.3. Place5.4. PromotionHome Plus1. 서론1.1. 배경 & 이유현재 세계 전체적인 정세는 경기 불황으로 흐르고 있다. 이런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소비되고 있는 제품들이 있는 곳, 그곳은 대형 할인마트가 아닐까? 라는 의문점에서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현재 할인마트시장에서 1위인 기업은 E-Mart

  • 말보로 마케팅전략
  • 기업이미지독한 담배 이미지잦은 소송(세계 최초로 고소당한 담배) 담배가격의 제세부담금이 과중적극적인 마케팅 촉진 어려움새 고객 창출이 어려움말보로 & 필립모리스 개요말보로광고전략말보로SWOTSTP4P결론MarlboroMarlboroCOPYRIGHT@EOMKISEONMarlboro Opportunities개발도상국 및 후진국의 담배소비량 증가FDA의 규제 확대의 이점 : ‘안전한 담배’담배시장의 높은 진입장벽이용 가능한 기존 역량-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말보로 호텔- 풍부한 현금

  • 하림 Slim 닭가슴살 통조림의 인도 진출 전략
  • 글로벌화 노력제품&기업010203선정국가SWOTSTP0405064P진출전략제품&기업010203선정국가SWOTSTP0405064P진출전략닭고기 수출업체들의 협의체가 출범함에 따라 수출에 탄력 기대해외시장에서 공동마케팅, 과다 경쟁방지, 수출상품 품질 제고 등현안사항을 해결하는 구심점 역할 수행할 것특히 한류 붐이 지속되고 있는 지역이 늘어남에 따라 한국 식품에 대한인기가 상승하면서 닭고기 수출도 크게 증가하림의 세계화 노력(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