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ge burger,크라제버거,크라제버거마케팅전략,크라제버거성공전략,햄버거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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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서론
(1) 크라제 버거 개요
II 본론
(1) 마케팅 전략
(2) STP 전략
(3) 한국 시장 내 SWOT 분석
(4) 시장 상황 분석
(5) 시장 환경 분석
III 결론
(1)성공요인
(2) 문제점 & 해결방안
본문내용
Kraze Burger 개요

크라제 는 우리나라 고유 브랜드로 대표적인 서구 음식인 ‘햄버거’로 국내, 국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998년 11월 압구정동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을 보인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

Korea + Craze + Burger
단어를 조합하여 Kraze Burger 라는 이름이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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