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지역 비즈니스 에티켓,타겟 마케팅,중동에서의 성공 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 성공사례,중동 해외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동 개황

2-1. 비즈니스 관행 : 중동 바이어들의 특징

2-2 : 비즈니스 관행 : 거래 시 유의할 점

3. 기본 매너와 에티켓

4. 금기 사항

5. 중동에서의 성공 전략

6. 타겟 마켓팅

7. 결론

본문내용
2-1 중동 바이어의 특징
1. 이방인에 대한 의심이 많다

오랜 시간 동안 서구사회의 지배를 받아왔기 때문에 이방인에 대한 의심이 많고 미래에 대해 불안해 한다. 때문에 대면접촉을 더 선호하며 첫 거래 시 에이전트를 통한 거래를 선호한다. 하지만 일단 믿음을 주면 다소 손실이 있더라도 감수하고 거래한다.

2-1. 중동 바이어들의 특징
2. 시간과 약속에 대한 개념이 다르다

I : In Sha Allah (인샬라)
최선을 다하되 결과는 알라의 뜻에 맡긴다는 의미로 좋은 의미이지만, 변질되거나 약속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는 방편으로 이용된다.
B : BuPkra (부크라)
내일이라는 뜻이지만 가능하면 빨리 하겠다는 의미로
변질되어 사용되어 진다.
M : MaAlish (말리쉬)
말리쉬는 괜찮다(no problem)는 의미에서 이해해달라는 의미로 변질되어 사용되어 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분석
  • 해외 진출에 그 기반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거둔 성공도 이런 상승세에 한 몫을 하였으리라 짐작된다. 이러한 스타벅스의 시장 분석 및 기업의 사업구조 분석을 통한 시장 상황과 앞으로의 스타벅스가 취해야 할 전략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2.기업선정이유세계적인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을 진출했을 때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세계적인 유통 업체인 월마트의 경우에 토종 유통업체인 이마트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 해외 진출에 그 기반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거둔 성공도 이런 상승세에 한 몫을 하였으리라 짐작된다. 이러한 스타벅스의 시장 분석 및 기업의 사업구조 분석을 통한 시장 상황과 앞으로의 스타벅스가 취해야 할 전략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2.기업선정이유세계적인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을 진출했을 때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세계적인 유통 업체인 월마트의 경우에 토종 유통업체인 이마트

  • [국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윤리경영`전략
  • 글로벌 시대의「윤리경영」전략윤리경영 전략과 그 사례2007. 06. 05백석대학교 국제마케팅E 조과 목 명 : 국제 마케팅담당 교수 : 김희일 교수님조 원2 0 0 2 5 0 1 8 김 계 성2 0 0 1 4 6 0 9 박 종 한2 0 0 5 5 1 2 3 송 지 현 2 0 0 6 2 5 7 5 염 수 경 2 0 0 5 2 2 2 3 이 지 선 2 0 0 2 5 2 8 0 주 원 정목 차1. 윤리경영의 기본개요 11. 윤리경영의 정의와 개념2. 윤리경영의 중요성 21. 조직윤리 시스템의 정립2. 21세기 기업의 윤리적 경영의 조건3. 윤리경영의 유형

  • [경영경제학] 스타벅스
  • 해외 진출에 그 기반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거둔 성공도 이런 상승세에 한 몫을 하였으리라 짐작된다. 이러한 스타벅스의 시장 분석 및 기업의 사업구조 분석을 통한 시장 상황과 앞으로의 스타벅스가 취해야 할 전략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2.기업선정이유세계적인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을 진출했을 때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세계적인 유통 업체인 월마트의 경우에 토종 유통업체인 이마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