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세계 최대의 실내 테마파크!


‘즐겁고 따뜻한(Fun & Warm) 롯데월드’
‘2C(Clean & Cheerful)’, 고객의소리(VOC) 열람
독일기술검사협회(TUV) 놀이시설 안전승인 취득


.
.


놀이기구 중심의 유원지(Amusement Park)가 아닌 특정한 주제(Theme)에 따라 탑승시설에서 건물, 공연&퍼레이드, 식음, 기념품 등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스토리를 갖고 구성함으로써, 방문객들로 하여금 비일상적인 공간의 분위기 속에서 일련의 즐거운 경험을 갖게 하는 공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작은 지구 마을(Small World)'이라는 테마를 갖고 1989년 7월 롯데월드가 개원함으로서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테마파크 마케팅플랜
  • 롯데월드, 애버랜드 보다 높은 수익성을 얻어내고 동시에 테마파크 캐릭터인 알콩이와 달콩이를 지정, 리모델링 과정에서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이용한 각 나라별 테마파크 조성, 놀이 기구 증가, 고객들의 기다림 해소, 각 타겟층에 따른 이벤트들을 다루고 있다. 또한 드림 팩토리의 전면적인 변화와 높은 질적 수준 향상, 그리고 마케팅 전략에 구체적인 설명 등이 다뤄질 것이다. 2. Mission Statement 드림 팩토리의 마케팅 활동을 하는 동안 모든 관계자

  • [소비자행동론] 놀이공원 이용에 따른 소비자들의 태도조사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를 중심
  • 테마파크 부문 First Brand 선정 - 한국경제신문 한국마케팅연구원 05. 대한민국 기업 이미지 대상 1위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06.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1000대 기업 중 5위) - 한국경제신문07. 한국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 선정-한국표준협회 08.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종합레저시설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2)롯데월드1989년 7월 12일 국내에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시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테마를 준 공원이라고 하고 유원지보다는 한 단계 앞선 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최근 들어 더 각광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어린이 대공원 등 서울 및 수도권지역 테마파크만 해도 세기 어려울 정도로 수가 많으며 이용객 또한 엄청나다. 보다 적극적이면서도 안락한 여가시간 활용추세가 뚜렷해지면서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서의 테마파크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 [경영전략론] 삼성에버랜드의 경영전략 -리조트산업을 중심으로
  • 테마파크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 앞서도 언급하였듯이 테마파트는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소풍이나 가족들의 여가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공간으로, 세부적인 문화산업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있는 곳이다. 테마파크 안에서는 놀이기구를 이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퍼레이드, 연극, 케렉터사업 등이 있어 대부분의 모든 문화산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공간이라 볼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외에 중소규모의

  • 롯데월드 기업환경과 서비스분석및 롯데월드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롯데월드 향후방향제언 PPT
  • 롯데월드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롯데월드 기업소개2. 테마파크 산업특성3. 롯데월드 서비스분석4. 롯데월드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경쟁자분석 (에버랜드)6. 롯데월드 SWOT분석및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7. 롯데월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8. 롯데월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그외 마케팅활동10. 롯데월드 향후방향제언INDEX1. 롯데월드 기업소개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