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블리자드기업분석,블리자드마케팅전략,게임산업,게임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블리자드의 성장과 성공 요인과 SWOT
블리자드의 문화적 차이 극복
블리자드의 한국시장 공략
블리자드의 미래 방향성 분석
본문내용
Blizzard 의 성장

91年 외주개발업체시작

94年 Blizzard 설립 했으나 실패를 거듭

워크래프트의 대성공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출시하며 돌풍
참고문헌
블리자드 홈페이지(http://www.blizzard.co.kr)
WOW 홈페이지(http://www.worldofwarcraft.co.kr)
게임조선 www.gamechosun.co.kr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ww.worldofwarcraft.co.kr
한국게임협회 www.gsociety.or.kr
게임메카 www.gamemeca.com
블리자드 퀀텀점프. 펜하우스. 정철현 저
액티비전 블리자드 http://www.activisionblizzard.com/corp/index.html
블리자드 코리아 홍보실 박문희 부팀장님과 인터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영상학] 게임의 OSMU화 사례 및 성공, 실패원인 분석
  • 게임의 OSMU화 사례 및 성공/실패원인 분석목차1.개론-P.32.게임의 OSMU 적용- 성공/실패사례 분석(1)출판산업(2)영화산업(3) 기업 성공사례- 블리자드의 OSMU 사례분석(4) 기업 실패사례-던전앤 파이터의 OSMU 사례분석(5)게임에서 발생된 푹풍적 문화코드-일본발 OSMU 포켓몬스터(6) ‘스토리가 없는’게임의 OSMU사례와 한계‘뮤지컬 오디션’ / 의류 브랜드 ‘오디션(7) 게임에서 현실로-다시 현실에서 게임으로게임발 OSMU와 마케팅의 상호결합적 융합-

  • [국제마케팅] 블리자드 제품, 기업 분석
  • 블리자드 제품, 기업 분석순서외부환경 분석내부 환경 분석SWOT, STP, 4P 전략 분석전략 수립Q&A외부환경 분석1. 산업 환경2. 게임 산업에 대한 인식3. 시장상황4. 고객5. 경쟁업체E-sports산업의 발달산업 환경전세계 온라인게임 시장 가파르게 상승북미, 유럽의 게임시장의 정체중국,한국등의 아시아 국가의 게임산업 발전에 의거온라인 게임, 아시아 게임시장이 향후 게임시장에 주도적인 역활을 예상한국 시장의 중요성 게임 산업에 대한 인

  • [국제마케팅] 블리자드 성공요인과 전략
  • < 목 차 >서론 – 들어가는 말 본론외부환경 분석산업환경게임에 대한 인식시장상황고객경쟁업체E-Sports 산업의 발달내부환경 분석블리자드의 역사제품 상세 내역수익구조기업 조직기업철학기업문화SWOT 분석STP4P결론 새로운 STP 전략 수립다양한 전략 제시전략 제시 시 주안점전략의 선택과 활용방안 모색현대에는 친구들끼리 모여 피시방에서 게임을 하거나 각 가정에서 인터넷이 설치된 개인용 컴퓨터를 통해 가상 공간에서 타인과

  • 미리네엔터테인먼트 _ Khan 의 마케팅 전략 기획 보고서
  • ㈜미리네엔터테인먼트 ‘칸(Khan)’의 마케팅 전략 기획 보고서Ⅰ. 게임시장과 거시적 환경 분석1. 게임산업 선정이유국내 최초의 3D 온라인 게임을 선보인 웹젠의 “뮤”는 매출액 영업이익이 60%,주가가 액면가의 140배에 거래됨으로써 다른 어떤 산업에서도 30%이상 순이익을 올리기 힘들다는 점에서 온라인 게임 산업이 황금알을 낳는 거위임을 입증해 주었다. 또한, 게임 시장에 있어서 세계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의 온라인 게임은 해외자본이 집

  • 아시아 중국 테스트베드 허브
  • 기업 활동에 윤활유 역할을 하는 공통적인 특징 가지고 있음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이란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은 지식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식서비스 산업의 부분집합분야별 기업의 수요에 기반을 둔 사업지원을 통하여 결국 지식기반 산업과 나아가 전 산업에 긍정적 파급효과를 창출하는데 목표출처 : BS산업지원센터사물인터넷 선정 이유다국적 기업의 R&D센터, 마케팅, 물류거점, 금융거점, IT(사물인터넷)거점 유치활동 지원 및 강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