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AMOREPACIFIC,AMOREPACIFIC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전략
3.책임경영(CSR) 마케팅

소비자 지향적
환경윤리
지속가능적 경영

지속가능성보고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착하고 똑똑한 소비자(Good consumer)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각기 다른 진출 현지화전략 -프랑스와 중국
  • : How Globalization Strategies differdepending on different characteristics of countries-Case study of Amore Pacific in France and China-Table of ContentsIntroductionFrance- 진출 동기- 프랑스 시장 분석- 진출 전략과 결과- 전략 제안3. China- 진출 동기- 중국 시장 분석- 진출 전략과 결과- 전략 제안ConclusionIntroduction기업 개요1945년 태평양이 설립된 후, 2006년 6월 태평양이 기업 분할을 하면서 태평양은 지주 회사로 남고 아모레 퍼시픽은 기존 태평양의 주력인 화장품 사업 부문을 넘

  • 아모레 퍼시픽 기업사례 분석
  • 아모레 퍼시픽기업사례 분석1. 기업소개2. 아모레 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3. 화장품시장 현황4.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 전략5. 설화수의 마케팅 전략 분석1. 기업소개(1)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이라고 표기, 또한 영문으로는 AMOREPACIFIC CORPORATION라 표기함.(2) 주요사업내용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비누, 칫솔, 세제포함)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를 하고 있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 연혁해외 현지법인 : 13개사지역구분법인명중국AMOREPACIFIC Trading Co.Ltd.AMOREPACIFIC Cosmetics (Shanghai) Co.,Ltd프랑스AMOREPACIFIC EUROPE S.A.S미국AMOREPACIFIC US, INC.일본AMOREPACIFIC JAPAN CO., LTD.대만AMOREPACIFIC Taiwan Co.,Ltd.Taiwan AMORE Co.,Ltd.싱가폴Laneige Singapore Pte.,Ltd.말레이시아Amorepacific Global Operations Pte.Ltd.홍콩LANEIGE MALAYSIA SDN BHD.AMOREPACIFIC HongKong Co.,Limited태국AMOREPACIFIC (Thailand) LIMITED2)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전략– 글로벌 TOP10을

  • 케라시스 kerasys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Ⅰ기업소개1.애경그룹 소개 (애경그룹 연혁 / 계열사 )2.애경산업 소개 ( 애경산업 사업영역 / 핵심 브랜드 ) 3.BCG 매트릭스Ⅱ산업분석1.생활용품산업 ( 시장규모 / 특징 )2.헤어케어 시장 Ⅲ브랜드분석1.케라시스 분석 2.SWOT분석 3.경쟁사분석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 아모레퍼시픽 (려)Ⅳ마케팅전략(STP)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4.Promotion-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 2~30대 대상 프로모션- 3~40대 대상 프로모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프랑스진출 및 중국진출사례,AMOREPACIFIC
  • 전략 - 프랑스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2003●장세진,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박영사, 2004,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 ●김대영,명품 마케팅 - 브랜드, 신화가 되다(세계를 사로잡은 럭셔리 브랜드 30)●뷰티풀 코리아의 대명사 태평양●미래에셋-중국에서 찾는 새로운 기회●굿모닝 신한-아모레●사례분석보고서-amorepacific*참고사이트*●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http://www.amorepacific.co.kr●롤리타 렘피카 홈페이지, h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