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프랑스진출 및 중국진출사례,AMOREPACIFI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 본론
1. 아모레 퍼시픽 개요
2. 프랑스시장 진출사례 분석
3.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4. 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비교
◆ 결론
- 본문내용
-
서 론
기업선정동기
· 다국적 브랜드의 진출
· 중소화장품 회사의 신규진출
→ 해외시장 진출의 필요성 인식
·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과 성과는 국내 화장품 업체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진출지역선정동기
프랑스
· 화장품 산업의 강국으로 세계시장 진출에서 경쟁력 확보
· 까다로운 고객을 통해 많은 노하우 전수 가능
중국
· 세계시장에서 가장 빠른 시장 성장률
(세계화장품 시장 성장률 약 2.2% 중국화장품 시장 성장률 약 7~8%)
- 참고문헌
-
*참고문헌*
●대한화장품공업협회, 『화장품 산업현황과 발전 방향』, 1999
●이은엽,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emars, 2004
●김주헌, (주)태평양의 글로벌 전략 - 프랑스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2003
●장세진,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박영사, 2004,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
●김대영,명품 마케팅 - 브랜드, 신화가 되다(세계를 사로잡은 럭셔리 브랜드 30)
●뷰티풀 코리아의 대명사 태평양
●미래에셋-중국에서 찾는 새로운 기회
●굿모닝 신한-아모레
●사례분석보고서-amorepacific
*참고사이트*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http://www.amorepacific.co.kr
●롤리타 렘피카 홈페이지, http://www.lolitalempicka.co.kr
●주간 코스메틱, http://www.csmt.co.kr
●파이낸셜 뉴스, http://www.fnnews.com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화장품신문, http://www.hjp.co.kr
●네이버, http://www.naver.co.kr
●프라임경제,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65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