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고현대와세계최고마이바흐,현대차,마이바흐,MAYBACH,현대자동차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소개_ 현대자동차

1967 현대자동차 설립

1976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포니’시판


현대차 7P_Positioning

현대차 정몽구 회장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 수준을 넘어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감성을 만족시키는 품질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참고문헌
Carlife
보배드림
http://blog.ohmynews.com/happyvirus/253115
http://carholic.net/501
http://www.linxus.co.kr/main/view_post.asp?post_seq_no=89922
http://trendacademy.tistory.com/21
http://blog.naver.com/cyberkim64?Redirect=Log&logNo=140120009759
http://eowlwnd.blog.me/70135218307
http://mbanote.com/80155003690
http://horse81.tistory.com/332
i30 - 해외시장 공략 http://news.nate.com/view/20101201n13023
귀족마케팅 - http://news.nate.com/view/20090512n09440 ,
2006 월드컵 - http://news.nate.com/view/20060607n00691)
www.maybachusa.com
http://www.hyundai.com/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직물소재] 자동차 섬유의 종류, 개발 동향
  • 마이바흐, 벤츠 S클랙스, BMW 7시리즈 등 럭셔리 세단과 마세라티, 람보르 기니, 포르쉐 등 고성능 스포츠카 외에 에어버스 등 항공기와 모로소, 스타이너 등 유럽 고급 가구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에쿠스에 적용된 알칸타라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세계 명차 수준의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에쿠스만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이미지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고 말했

  • 수입 자동차와 현대 제네시스의 국내시장 홍보분석
  • 수입 자동차와 현대 제네시스의국내시장 홍보분석목 차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 목적 및 배경 제 2장 이론적 배경 제 1절 홍보의 이해 1. 홍보의 개념 2. 홍보의 목적 3.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의 홍보활동 (1)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PR의 개념 (2)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PR의 활동영역 4. 통합적 마케팅 관점의 발전된 홍보활동 (1) 통합적 마케팅 관점에서의 PR의 개념 (2) 통합적 마케팅 관점의 PR의 등장 배경 및 특징 제 2절 기업의 홍보활동 1.

  • [산업경영] 국내외 자동차 산업 현황 및 향후 전망
  •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2-4 기업별 소개 및 조사Ⅲ. 국내 현황3-1 국내 자동차산업의 시작과 발전과정3-2 국내 기업의 세계적인 위상3-3 국내기업의 국내 인지도 및 위상3-4 디자인이 바꾼 우리나라 기업의 위상Ⅳ. 향후 전망4-1 선진 시장의 회복4-2 신흥 시장의 성장4-3 기업간 경쟁구도 변화4-4 국내 자동차 시장 전망4-5 외부 요인에 따른 시장 변화4-6 친환경적 모델 출시 본격화Ⅴ. 결론 및 소감Ⅵ. 참고 문헌/ Ⅰ. 서 론현대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 현대자동차와 메르세데스 벤츠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와 벤츠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분석1) 현대자동차캐나다 현지법인 HMC(1983), 미국 현지법인 HMA(1985)설립 등으로 해외로 진출을 시도하였다. 엑셀시판, 엑셀의 미국 수출, 대형 고급차 그랜저, 엘란트라, 스쿠프, 아반떼, 쏘나타 등을 시판하였다. 이후 1998년 기아자동차를 인수하였고 1998년 인도 현지까지 공장을 준공하였다. 2000년대에 들어와서는 2005년 정몽구 회장의 오토모티브지 자동차부문 최고의 CEO선정, 글로벌 100대 브랜드 진입, 해외 시장 확대로 인한 2006년 현대차 그룹 매출 10

  • [국제통상]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에 관하여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에 관하여-목 차Ⅰ. 서 론 1Ⅱ. 인도의 시장상황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 12 .경제적 환경 23. 사회문화적 환경 44. 정치적 법적환경 75. 인도의 자동차 시장 8Ⅲ. 현대 자동차의 강점1. 기술의 투자와 획득 102. 선진 기술의 획득 123. 품질 경영 134. 수직 수평 계열화 145. 인재 경영 166. 속도 경영 17Ⅳ. 인도 내 경쟁기업 분석1. 인도 자동차의 역사 192. 경쟁 기업 분석) 21Ⅴ. 인도 진출 전략 221. 단독투자 232. 입지선정 2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