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마이바흐,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현대자동차분석,마이바흐분석,마이바흐마케팅전략,MAYBACH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STP
7P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1967 현대자동차 설립

1976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포니’시판

1992 국내최초 컨셉트카 ‘HDC-I’개발

1999 국내최초 자동차용 연료전지 개발

2003 세계최초 연료전지차용 초고압 수소저장 시스템 개발

2011 유러피언 프리미엄 신중형모델 'i40' 출시


‘한국최초’’세계최초’의 수식어가 붙는 개발을 이룬
국내최고 자동차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입 자동차와 현대 제네시스의 국내시장 홍보분석
  • 마케팅 관점의 발전된 홍보활동 (1) 통합적 마케팅 관점에서의 PR의 개념 (2) 통합적 마케팅 관점의 PR의 등장 배경 및 특징 제 2절 기업의 홍보활동 1. 기업홍보의 개념(설정) 2. 기업 홍보활동의 업무영역 제 3장 한국 자동차시장 홍보전략 분석 제 1절 수입 자동차의 한국시장 홍보 전략 1. 수입 자동차의 국내 시장 분석 2. 수입차의 IMC 전략 제 2절 현대 제네시스의 한국시장 홍보 전략 1. 국산 자동차의 국내 시장 분석 2. 현대 제네시스의 IMC 전략 3

  • 국내최고현대와세계최고마이바흐,현대차,마이바흐,MAYBACH,현대자동차분석
  • 국내 최고 HYUNDAI 와세계 최고 MAYBACH마이바흐현대STP7P시사점- 발표 방향기업소개기업소개 현대자동차19671976현대자동차 설립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포니’시판현대 자동차 제품군에 따른 SEGMENTATION & TARGETING전통형호화형실용형스포츠형나이↑소득↑소득↓나이↓나이와 소득에 따른 SEGMENTATION & TARGETING프리미엄현대차 7PPositioning현대차 정몽구 회장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 수준을 넘어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감성을 만족시키는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의 정의와 대상, 성장배경을 알아보고 패션업체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귀족마케팅 현황을 알아 볼 것이다. 이어서 3장에서 본 연구의 목적인 다양한 형태로 실행되고 있는 귀족마케팅 전략을 분야별로 나누어 사례를 분석해 보고자 한다. 궁극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느냐 재화를 제공하느냐를 기준으로 서비스(백화점, 금융), 제품(자동차, 아파트, 가전제품), 온라인(상품판매, 귀족 모임) 부분으로 나누었다. 각 분야별로 귀족마케팅의 대상이 고

  • [다국적기업경영전략] 다임러크라이슬러의 글로벌경영전략 Best 5
  • 자동차 개발2) 합병 후 연구개발 - 연구개발 결과, 최신기술 공유 및 활용 극대화2. BEST 2 : 성공적인 합병을 통한 시너지 창출1) 합병과정2) 다임러크라이슬러 통합의 기본전략3) 다임러크라이슬러의 부문별 통합계획 4) 통합후의 시너지효과 및 개선점5) 개선점6) 현재의 모습3. BEST 3 : 전략적 제휴 - 아웃소싱과 해외진출1) 미쓰비시와 제휴 - 벤츠에 소형상용차의 엔진을 공급2) 현대차와의 제휴3) 엔진 합작법인 Global Engine Alliance4) 영원한 경쟁상

  • [브랜드마케팅] 메르세데스 벤츠의 브랜드구축과정과 향후 전략
  • 분석과 전략 104.1. 자동차업계 브랜드 가치 2위 104.2.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 명차는 무엇이 다른가 104.3. 한국에서의 시장 점유율 104.4. 뛰어난 기술력 - 고가격 고품질 전략 114.5. 사후관리를 통한 브랜드 가치 높이기 124.5.1. 리콜 마케팅 124.5.2. 신속 정확한 서비스 제공 124.6. 과학화된 판매기법 144.7. 광고 전략 144.8. 초고가 전략 154.9. Life Style Collection을 제안하는 promotion 전략 154.10. 앞으로의 전략 154.10.1. 튀는 모델을 통한 매니아층 공략 154.10.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