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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MW MINI 소개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마케팅 전략

개선방안
본문내용
BMW MINI 소개


1994년 BMW 그룹은 영국의 ROVER를 인수

BMW는 회사의 자산을 회복시키는데 위험에 직면했고, 결국 헐값에 팔아 치웠으나 MINI가 소중하면서도 때묻은 보석이란 것을 확인하였고
결국 BMW는 MINI의 빛나는 유산을 알아채고, 매수한지 2년 내에 “MINI”라고 이름 붙인 신규 모델을 런칭하기로 결정함

BMW의 MINI에 대한 기대치는? 독특하고 영구적인 신규 브랜드

MINI는 BMW가 유럽에서 한참 붐이 일고 있는 소형차 시장에 화려하게 진입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신규 브랜드가 BMW의 숙련된 운전 경험이라는 엘리트 이미지 때문에 BMW를 구입하지 않은 다른 소비자를 유혹하고
작고 연비가 효율적인 MINI가 엄격한 유럽의 자발적 배기가스 기준을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믿었음
참고문헌
http://www.mini.co.kr/index_m.html

http://aqua8786.blog.me/90128001270

http://differea.blog.me/80159696397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880953

http://tvpot.daum.net/v/10280267?lu=flvPlayer_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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