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서론

Chapter 2.

- 저가항공사 정의와 특징

- 저가항공사 유형 및 현황

- 국내저가항공사 브랜드 서비스 현황

Chapter 3.

- 국내 외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

- 결론
본문내용
서 론

1907년대 후반 국외저가항공사의 출현



2005년 국내저가항공 출범


사우스웨스트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사례분석을 통하여

향후 국내 저가항공사의 마케팅전략 방안*을
모색해보자 !!

참고문헌
<논문 및 문헌>

1.김도수 “저원가 항공사 전략의 한국시장 적용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한국한공대 경영대학원, 2005
2.김새롬, “Q방법론을 이용한 저비용 항공 이용객의 고객유형화 연구”, 석사학위논문,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2010
3.신재원 “한국 저가항공사 경쟁력 연구” 석사학위논문, 경기대 대학원, 2007
4.주현, “저가항공사의 경쟁력 향상방안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 논문, 공주대 경영행정대학원, 2009
5.최경훈, “저가항공사 성공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석사학위논문, 한국항공대 경영대학원, 2008
6.최희재, “우리나라 저가항공사 현황과 경쟁력 강화 전략에 대한 연구” 석사학위 논문, 세종대 관광대학원, 2009


<웹사이트>

1.국토해양부 홈페이지 http://www.mltm.go.kr/
2.제주항공 홈페이지 http://www.jejuair.net/
3.한성항공 홈페이지 http://www.twayair.com/


<기사>

1.매일경제 2010년 08월30일 기사, “저가항공 5년, 국내선 34% 점유”
2.서울경제 2011년 05월02일 기사,”美 사우스웨스트-에어트랜 합병 완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