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투자유치,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주항공 소개
제주항공의 외부환경(O&T)
제주항공의 내부환경(S&W)
SWOT 분석을 통한 대안 탐색
최적 대안 도출
맺음말
- 본문내용
-
제주항공 소개
우리나라 대표적인 저가항공사
한성항공에 이어 두 번째로 진출
저비용 구조의 중형 항공기, 다양한 비용 절감 방법을 이용하여 기존 항공
운임의 70~80% 수준 요금 제공
민관 합작법인
애경그룹(75%)과 제주도(25%)의
공동출자로 설립
제3의 정기항공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어
정기항공사로 출범하여 2006년
6월 5일 첫 비행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제주항공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항공 기업소개 ,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주항공 향후 시사점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