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_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2. 시장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3C분석 및 SWOT 분석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전략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본문내용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IDC의 자료에 의하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3% 성장했다. 스마트폰이 주류로 떠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대수 기준으로 2011년 3분기의 판매 대수를 보면 휴대폰은 약 3억 9천 4백만대이고 스마트폰은 1억 1천 7백만대 수준이니 아직은 스마트폰이 다수라고 할 수는 없다. 그러나 추세로 놓고 보면 스마트폰이 향후 주력이 될 것이고 일반 피처폰은 틈새시장이 될 것이니 스마트폰에의 대응이 중요한 것은 부인할 수 없겠다. 오히려 이 휴대폰 전체 시장과 스마트폰 시장을 함께 놓고 비교하였을 때 시장의 역동성에 어떤 업체가 적절히 대응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 이미 다 알고 있듯이 노키아와 LG가 스마트폰 시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고 있음이 이번에도 드러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시리즈) 미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 삼성전자 스마트폰미국진출 마케팅전략서론 - 1. 삼성전자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서론에서는 간략한 기업소개 및 왜 삼성전자를 선정했는가에 대한 이유와 더불어 본론에서는 환경 분석 및 그에 따른 구체적인 의사결정과 전략수립의 과정을 설명하고 결론에서는 향후 시사점과 feedback으로 보고서를 마무리하도록 하고자 한다. 삼성전자는 1988년 9월 아날로그 휴대폰(SH-100) 최초출시하며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출하였으며 이후 1997년에는 세계 최소

  • [마케팅] 갤럭시S2 4P전략
  • 시장 점유율 60%를 육박하기도 했다. ‘갤럭시S2’ 시장 점유율 60% 육박 2011-06-01 파이낸셜뉴스그리고 얼마 후 국내 20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 가고 있다. 글로벌 판매기준으로 500만대를 돌파한 상황에서 국내 시장에서는 경쟁자 없이 홀로 독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고서를 통해 전 세계에 돌풍을 일으킨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2를 집중 분석하고,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4P전략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판매

  • 글로벌_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브랜드 인지도자금력 중국 시장의 경쟁 심화중국 로컬 기업의 우수성Whirlpool의 중국시장 SWOT분석Whirlpool 앞으로의 경영 전략가격보다 가치 있는 품질 높이기철저한 고객 세분화중국의 특수성 연구- 중국을 Whirlpool품안에 - 결론 및 시사점결론 및 시사점- 많은 글로벌기업들이 본연의 목적인 이윤창출을 위해 세계의 여러 시장으로 진출 하고 있지만, 진출방법과 전략으로 인해 성공과 실패의 기로에 서게 되었다. LG전자는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 및 소개3. 선정 이유II 사례 비교(성공, 실패) 및 앞으로의 전망1.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 인도 가전 시장 동향- SWOT 분석- 앞으로의 경영 전략2. Whirlpool의 중국 시장 진출(실패)- Whirlpool의 중국 시장 진출 배경- 중국 가전 동향- SWOT 분석- 앞으로의 경영 전략Ⅲ 결론 및 시사점Ⅳ 느낀 점Ⅴ 참고 문헌Ⅰ산 업 분 야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일본 후지경제의 ‘글로벌 가전시장 총 조사 2011년’에 의하면

  • LG그룹,기업분석,엘지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안전의 해’로 지정1971년학교법인 연암학원 설립1973년1995년그룹의 명칭을 `LG로 변경1990년대IMF상황에서 세계시장으로 진출LG 그룹의 역사투명한 경영국가와 사회환원잠재능력 최대발휘소비자 만족21C LGLG 그룹의 역사LG 그룹의 역사그룹의 조직구성4. LG 전자LG 전자LG 전자개요1958년 금성사로 출발세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중심기업으로 성장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주소: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