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기업분석,엘지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_
LG그룹의 개요
02 _
공익활동
03 _
LG 그룹의 역사
04 _
LG 전자
05 _
LG 생활과학
본문내용
그룹사의 개요

창립연도 : 1947년
사업영역 : 전자, 화학, 통신서비스 등 3개부문
2006년 매출액 : 85조원
계열사 : 31개사
해외 사업장 :140여개 법인, 100여개 지사
국내 사업장 : 40여개 공장, 70 여개 연구소
임직원 : 16만명
공익활동 : 전문화된 5개, LG공익재단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휘센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 STP 분석 - 171) 시장세분화2) 시장표적화3) 시장위치화7. WHISEN 4P 분석 18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성공/실패요인분석 291) 성공요인분석2) 실패요인분석9. 향후 마케팅 과제 301. 기업의 비전과 연혁1) 비전① 비전LG전자의 21세기 비전은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로 세계 모든 고객에게 행복을

  •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 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 결론 ☪Ⅴ.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5-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5-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몇 해 전 LG전자의 전기압력밥솥이 잇따라 폭발하는 사고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기업을 선정할 때 해외의 다국적 기업 보다는 그래도 우리나라의 기업으로 하는 것이 좋지 않겠냐는 다수의 의견에 따라서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들을 물색해보았었다. 거기에는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 1위인 삼성도 있었고, 현대자동차, LG, STX 등 여러 기업들이 있었는데, 요즘 세계적 불황을 견뎌 내고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가 가장 눈에 띄었다. 현대자동차의 공격적 마케팅으로 미국시장에서 비약적으로 점유율을 높여 나가는

  • 브랜드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첫째, 고객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고객 최우선주의둘째, 기술혁신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셋째, 국내 대표 종합생활가전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첫째, 고객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고객 최우선주의둘째, 기술혁신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셋째, 국내 대표 종합생활가전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