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그마,6시그마GE,6시그마LG전자,6시그마에스원,6시그마사례,6sigm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6sigma란
국외사례 - GE
국내사례 - LG전자
다른 분야 사례 - 에스원
결론
- 본문내용
-
식스시그마란?
품질혁신과 고객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실행하는
21세기형 기업경영전략
창안자인 미국의 마이클 해리 박사에
의하면 ‘통계적 측정이자 기업전략이며
철학’이라고 정의
통계적 측정이라는 것은 개관적인
통계수치로 모든 프로세스를 측정,
분석한다는 뜻
- 참고문헌
-
한입에 쏙 들어오는 식스시그마:
데이비드 브루스터, 게리 칼웰/21세기북스
성공하는 6시그마 실패하는 6시그마=Way to successful six sigma:
조영철/중앙북스
LG경제연구원 경영정보
효과적인 6시그마 적용을 통한 경영혁신에 관한 연구 :
GE와 철도청 사례 중심으로 / 이기동/경희대학교 대학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