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3.Brand Naming Strategy
-Brand Hierarchy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본문내용
정의

LG 전자 동글이는 브랜드로 관리하는 수준이 아닌
저가 청소기 펫 네임으로 자리잡고있다.
그래서 브랜드로 인정받는 고급스러운 네이밍으로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2> 사례 선정의 이유Ⅱ. 회사 소개1> 회사 개요2> 경영 이념3> 연혁4> 재무 정보5> 품질 활동6> 환경 안전 방침Ⅲ. 환경 분석1> 가전시장 현황2> 김치냉장고 시장 상황Ⅳ. 김치냉장고 딤채는1> 딤채의 어원2> 딤채와 김치의 원리3> 딤채의 출시배경4> 딤채의 제품소개5> 딤채의 특징6> 4P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

  • [국제마케팅] LG WHISEN(휘센) 에어컨의 세계 시장 성공 요인 -중국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마케팅 사례발표보고서2006년 11월 30일 (목)-목차-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1) 휘센이란?2) 연혁3) 수상이력4) 재무상태(LG전자사용)5) 조직도3. 환경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8. 결론9.참고자료-사례분

  • LG전자 휘센의 조직구조와 마케팅 성공전략사례 분석(A+자료)
  • -목차-1. 선정 동기2. 기업소개1) 휘센이란?2) 연혁3) 수상이력4) 재무상태(LG전자)5) 조직도3. 환경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8. 결론9.참고자료LG전자 휘센의 조직구조와 마케팅 성공전략사례 분석 1. 사례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시장 TrendLGETA의 일반 현황 및 연혁(1) 투자규모 (2) 인 원 (3) 생산제품 (4) 법인연혁2. LGETA의 기업구조(1) LG전자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2) LGETA의 설립배경(3) LGETA의 설립3. Environment Analysis (1)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2) PEST Analysis4.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Objectives(1) 중국 LG 전자의 마케팅 전략 및 그 과제(2) LG의 현지화 전략 (3) 농촌포위성시(農村包圍成市) 전략6. STP Analysis(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기업경쟁력의 힘 - 디자인소비자들은 상품이 아닌 디자인을 구매하고 있다.디자인능력에 ksf로 작용한다기업 성과 및 투자 효율성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하다.회생 및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중국제품과의 격차를 벌일 수 있는 핵심 역량이다.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차별화 전략 사례브랜드 가치에 대한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