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Long tail) 마케팅,롱테일마케팅전략 및 사례,Longtail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롱테일(Long tail)
파레토 법칙
- 19세기 말 이탈리아의 경제학자 파레토의 소득 분포 불균형에
대한 연구에서 주장
- 전체 부의 80%를 상위 20%가 소유하고 있다는 법칙
롱테일 법칙
인터넷 비즈니스 잡지 와이어드(Wired)의 편집장 크리스 앤더슨은
파레토 법칙의 역 개념으로 롱테일(long tail)의 법칙을 주장
- 롱테일(Long tail)이란 디지털 시대에는 시장을 왜곡시켰던 장애물들이
제거되고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요곡선의 꼬리 부분이
- 머리부분보다 길어져 그동안 무시되었던 틈새상품이 중요해지는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을 가리킴
- 최적 투자와 최적 배분이라는 기존의 경영 논리와는 상반된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