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선정동기
2.기업소개
3.환경분석 및 SWOT
4.STP
5.4P
6.향후 방향제시
본문내용
○ CESCO

남들이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방역업 이라는 틈새시장의 단

순 서비스사업에 진출해서, 다양한 기술개발과 맞춤서비스 제공

으로 이제는 아시아 제 1위의 종합 방제기업으로 성장해서 환

경중시가 요구 되어지고 있는 현 시대에 깨끗한 환경을 제공

해주고 있는 기업
지난 30년간 쥐/해충/진드기 등에 대한 자체 기술 개발
연구로 현재 50여개 직영사업소, 1500여명의 직원

세스코의 세계적인 해충방제기술로 “특급호텔 99%
식품공장 90%, 유통시설 90%”
대형시설의 점유율 확보
20만여 고객보유로 80%의 시장점유율을 지닌
아시아 최대 방제시스템회사
· 창업기
1976. 12. 본사개업(서울 강남구 신사동)
1983. 10. 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1985. 11. 방역사업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
· 도약기
1988. 05. 서울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89. 11. 전우약품㈜ 설립
1993. 05. 대전 EXPO 주요시설 방제작업 실시
1996. 06. 병자년 쥐, 바퀴 위령제 개최
· 제2창업기
1997. 01. 경영혁신
1999. 04. ㈜세스코 로 법인명 변경
1999. 07.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1999. 11. 방제서비스 전 분야에 대한 국제표준규격 ISO9002 인증 획득
2003. 중국 현지법인 설립


품질에 대한 노하우 유지
품질 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시스템 표준화로 인한 업무 효율 향상



대외 경쟁력 강화
고객 신뢰감 증진
시장 마켓 리더쉽 향상
국내외 고객의 사전 입찰 심사 시 기대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조직, 경영성과평가
  • - 조직설계론 --목 차-Ⅰ. 기업소개1. 기업의 등장배경 2. 경영이념 3. 기업연혁Ⅱ. 세스코 조직 1. 조직구성 2. 주요사업부문3. 내부역량분석 Ⅲ. 경영성과평가 1. 재무진단-수익성 2. 재무진단-안전성 3. 재무진단-활동성 Ⅳ.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Ⅴ. 세스코 관련 기사 Ⅵ. 우리들의 생각 Ⅶ. 출처 Ⅰ.기업 소개1. 기업의 등장배경전국 50개 직영지사 운영, 전문 교육을 받은 1,500여명의 세스코맨, 1000여대의 서비스카 보유, 20만여 고객사를 가

  • 세스코기업분석,세스코경영전략사례,세스코성공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세스코맨이 맨 위: 일선 경영지원을 할 수 있게 함세스코맨에게 자긍심- 중간관리자에게 직원의 장점에 관한 레포트 제출- 세스코맨들에게 누군가에게 믿음이 되고 신뢰를 주는 사람이라고 인식- 세스코맨 스스로 무엇인가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바뀜꾸준한 실천- 상호존중을 통한 기업문화 전파- 기업문화를 고객에게 전달(서비스 정신에 감동, 인식을 달리함)고객은 왕이 아니라, 고객과 싸워 이기자! - 고객의 신뢰와 존중을 받으라 전 직원이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 사례분석 - CESCO 세스코
  •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사례분석- CESCO- 목 차 --서론-1. 세스코 개요-본론-2.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경쟁분석-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3. 기능. 영업적 분석-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4. 마케팅- 내부마케팅- 관계마케팅(혜택)-결론-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6. SWOT 분석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1. 세스코 개요- 해충약, 쥐

  • 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 CESCO 기업사례 분석 -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세스코 < 목차 > Ⅰ. 기업제품 선택 1. 세스코 소개 2. 경영이념 및 규범 3. CI 4. ISO 9002인증획득 5. 사업분야 Ⅱ. 환경분석 1. S.T.P 2. Competitors 3. SWOT분석 4. 4P분석 Ⅲ. 제품, 브랜드, 기업 마케팅1. 세스코 기술 연구소2. 세스코 존 3. 표준화를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4. 사이트맵, Q&A 게시판 관리 Ⅳ. 평가, 제안 1. 평가 2. 제안Ⅴ. 참고문헌 Ⅰ. 기업제품 선택1. CESCO

  • [마케팅]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사례
  • 세스코맨이 맨 위: 일선 경영지원을 할 수 있게 함세스코맨에게 자긍심- 중간관리자에게 직원의 장점에 관한 레포트 제출- 세스코맨들에게 누군가에게 믿음이 되고 신뢰를 주는 사람이라고 인식- 세스코맨 스스로 무엇인가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바뀜꾸준한 실천- 상호존중을 통한 기업문화 전파- 기업문화를 고객에게 전달(서비스 정신에 감동, 인식을 달리함)고객은 왕이 아니라, 고객과 싸워 이기자! - 고객의 신뢰와 존중을 받으라 - 전 직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