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환경분석
기업 마케팅
평가 및 제안
- 본문내용
-
CESCO 소개
지난 30년간 쥐/해충/진드기등에 대한 자체 기술 개발
연구로 현재 38개 직영사업소, 1000여명의 직원
세스코의 세계적인 해충방제기술로 “특급호텔 99%
식품공장 90%, 유통시설 90%”
대형시설의 점유율 확보
10만여 고객보유로 80%의 시장점유율을 지닌
아시아 최대 방제시스템회사
경영이념
세스코는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깨끗한 환경과 인간 행복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기업의 기본 사명으로 삼고 있다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캐릭터를 제공하여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 라는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으로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