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에어,가습기시장분석,에어워시란,기업분석,마케팅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기업소개
2. 사업현황
3. 신제품 필요성 및 문제제기
4. 가습기 시장 현황
5. 에어워셔란?


Ⅱ. 본론
1. 옴니에어의 SWOT 분석
2. 옴니에어의 STP 전략
3. 옴니에어의 4P 전략


Ⅲ. 결론
1. 느낀점 및 한계점



. 참고문헌

본문내용
한 장으로 보는 옴니에어.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는 추세>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현대인들은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가 없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학생들은 입시, 취업준비생은 취업난, 가장들은 직장에서의 업무, 여자들은 육아 스트레스 등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친 몸과 마음을 이끌어 자신의 건강을 찾기 위해서 많은 건강관리법을 실천하고 있다.

<가습기 살균제의 문제로 인한 에어워셔 수요 급증>
가습기는 모든 연령대에서 꾸준하게 사용되어 왔으나, 최근 가습기 살균제가 세균을 번식시키고 폐 손상을 일으켜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그 수요가 절반 이상으로 줄었다.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엄마들의 가습기 구매가 감소하였기 때문에 가습기의 수요 시장은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었고, 이러한 저성장 기조로 인하여 필터가 필요 하지 않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에어워셔” 가 급부상 했다.
에어워셔는 가습기 시장에 포함되는 하나의 제품군이다. 가습기는 필터를 자주 갈아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에어워셔는 필터 교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함과 깨끗함을 고객들에게 인식시켜 주고 있다.

<신제품, 한약 농축액>
에어워셔 한약 농축액은 여러 약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약재를 액으로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참고문헌
· 한약재의 상식 - http://cafe.naver.com/kongja/283
· [건강119] "감기, 향으로 다스린다" - http://blog.naver.com/cocktail7895?Redirect=Log&logNo=5785872
· 가습기의 간단한 사전적 설명과 장점 - 위키백과
· 가습기의 과학적 원리 - 네이버캐스트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3727
· 청담한의원 홈페이지
· 옴니허브 블로그
· 구글 이미지
· 가습기 및 에어워셔 관련 뉴스기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101117140271810&outlink=1
http://fn.segye.com/articles/article.asp?aid=20120102000389&cid=0501010000000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62766&yy=2011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public/2675130_2568.html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21022141728217&ts=1304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 분석 - 5 FORCE  Ⅲ. 내부역량분석- 7S- 가치사슬 분석- BCG Matrix- 자체 주요브랜드 소개  Ⅳ. 마케팅전략- STP 전략- 마케팅 믹스(4P)  Ⅴ. 전략 및 성공요인 - SWOT 분석- 전략제시- 성공요인  Ⅵ. 기업 문제 및 해결방향- 나이키의 사회적 책임 및 해결방향Ⅶ. 향후 나아갈 방향Ⅰ. 기업소개1. 선정이유스포츠 브랜드 중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가고 있는 나이키는 교재에서도 다뤄지고 있을 만큼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

  • 마케팅 경영전략 P&G 피앤지 페브리즈 브랜드 성공 요인 분석
  • 시장에서도 통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말이다. 한국시장에는 팬틴, 비달사순, 헤드&숄더, 웰라, 위스퍼, SK-II, 아이보리, Oral-B, 프링글스, 큐티, 페브리즈, 브라운, Joy, 듀라셀 등 많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이 중 페브리즈는 소비자들에게 알져지지 않았던 섬유탈취제라는 점과 소비자의 습관을 변화시킬 정도로 히트한 제품이기에 의미가 있다. 페브리즈의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면서, 신제품의 탄생부터 성장하기까지의 행로와 그 성공요인을 분석해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
  • 에어워셔199,000원 ~ 399,000원제품명 : 공기청정기249,000원 ~ 299,000원제품명 : 온풍기195,000원 ~ 235,000원제품명 : 제습기279,000원 ~ 1,690,000원제품명 : 정수기179,000원 ~ 839,000원2.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1.SWOT 분석SWOT▶국내 제습기 시장에서의 높은 점유율▶생활가전 제품 및 부품 제조 보유▶독보적인 원천기술: 원가경쟁력, 품질경쟁력▶글로벌 시장에서의 우수한 평가▶대기업대비 낮은 브랜드 인지도▶제한적 판매 유통망▶웰빙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목차Ⅰ소개1. 선정 동기 2. 중소형 생활가전 산업 현황 3. 중소형 생활가전 국내시장현황 4. 기업소개 5. 제품특징 및 가격정보 Ⅱ 분석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Ⅲ 제언 *참고문헌Ⅰ소개1. 선정 동기한국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위닉스는 대표적인 생활환경가전 기업이다. 위닉스가 어 떠한 방법으로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외 두 가지 정도의

  • [기업과경영] LG전자의 마케팅 전략(트롬을 중심으로)
  • Ⅰ. 서론가. 제품선정이유나. LG전자 소개다. TROMM 소개Ⅱ. 본론가. 경쟁기업분석나. 4P분석다. STP전략라. SWOP분석마.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서론제품선정이유편리를 추구하는 인간의 생활필수품인 가전제품 중 최근에 가장 많이 변화하고 있는 세탁기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하였다. 세탁기는 빨래를 하기 위해 오늘날 실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가전제품 중의 하나이다. 그런데 21세기 초부터 세탁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