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에어,가습기시장분석,에어워시란,기업분석,마케팅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소개
2. 사업현황
3. 신제품 필요성 및 문제제기
4. 가습기 시장 현황
5. 에어워셔란?
Ⅱ. 본론
1. 옴니에어의 SWOT 분석
2. 옴니에어의 STP 전략
3. 옴니에어의 4P 전략
Ⅲ. 결론
1. 느낀점 및 한계점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한 장으로 보는 옴니에어.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는 추세>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현대인들은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가 없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학생들은 입시, 취업준비생은 취업난, 가장들은 직장에서의 업무, 여자들은 육아 스트레스 등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친 몸과 마음을 이끌어 자신의 건강을 찾기 위해서 많은 건강관리법을 실천하고 있다.
<가습기 살균제의 문제로 인한 에어워셔 수요 급증>
가습기는 모든 연령대에서 꾸준하게 사용되어 왔으나, 최근 가습기 살균제가 세균을 번식시키고 폐 손상을 일으켜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그 수요가 절반 이상으로 줄었다.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엄마들의 가습기 구매가 감소하였기 때문에 가습기의 수요 시장은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었고, 이러한 저성장 기조로 인하여 필터가 필요 하지 않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에어워셔” 가 급부상 했다.
에어워셔는 가습기 시장에 포함되는 하나의 제품군이다. 가습기는 필터를 자주 갈아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에어워셔는 필터 교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함과 깨끗함을 고객들에게 인식시켜 주고 있다.
<신제품, 한약 농축액>
에어워셔 한약 농축액은 여러 약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약재를 액으로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참고문헌
-
· 한약재의 상식 - http://cafe.naver.com/kongja/283
· [건강119] "감기, 향으로 다스린다" - http://blog.naver.com/cocktail7895?Redirect=Log&logNo=5785872
· 가습기의 간단한 사전적 설명과 장점 - 위키백과
· 가습기의 과학적 원리 - 네이버캐스트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3727
· 청담한의원 홈페이지
· 옴니허브 블로그
· 구글 이미지
· 가습기 및 에어워셔 관련 뉴스기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101117140271810&outlink=1
http://fn.segye.com/articles/article.asp?aid=20120102000389&cid=0501010000000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62766&yy=2011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public/2675130_2568.html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21022141728217&ts=13042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