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경영] LG전자의 마케팅 전략(트롬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8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가. 제품선정이유
나. LG전자 소개
다. TROMM 소개
Ⅱ. 본론
가. 경쟁기업분석
나. 4P분석
다. STP전략
라. SWOP분석
마.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핵심전략>
-Product Leadership: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
과감한 R&D 투자로 특화된 신기술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한다.
-Market Leadership: 1등 브랜드 창조
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으로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하면서 1등 LG브랜드를 만든다.
-People Leadership: 인재중심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체질을 갖추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를 확보한다.
<조직문화>
-NO없는 도전
NO라고 말하기 전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이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문화를 만든다.
-나 아닌 우리
나 보다는 우리를 지향하면서 개인의 창의력과 조직의 추진력이 하나되는 강력한 팀 워크 문화를 만든다.
-FUN TO WORK
개인의 창의력이 무시되지 않고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자율을 존중하면서 일할 맛나는 즐거운 일터를 만든다.
1.1.1. LG전자의 역사
*LG전자 50년, 도전과 개쳑의 발자취*
고객과 함RP 한 LG전자의 50년의 역사는 대한민국 전자산업의 역사이다.
LG전자의 주요역사
-1990년대-
1958 금성사 창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