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경영] LG전자의 마케팅 전략(트롬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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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가. 제품선정이유


나. LG전자 소개


다. TROMM 소개


Ⅱ. 본론


가. 경쟁기업분석


나. 4P분석


다. STP전략


라. SWOP분석


마.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



본문내용
<핵심전략>
-Product Leadership: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
과감한 R&D 투자로 특화된 신기술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한다.

-Market Leadership: 1등 브랜드 창조
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으로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하면서 1등 LG브랜드를 만든다.

-People Leadership: 인재중심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체질을 갖추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를 확보한다.

<조직문화>
-NO없는 도전
NO라고 말하기 전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이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문화를 만든다.

-나 아닌 우리
나 보다는 우리를 지향하면서 개인의 창의력과 조직의 추진력이 하나되는 강력한 팀 워크 문화를 만든다.

-FUN TO WORK
개인의 창의력이 무시되지 않고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자율을 존중하면서 일할 맛나는 즐거운 일터를 만든다.

1.1.1. LG전자의 역사
*LG전자 50년, 도전과 개쳑의 발자취*
고객과 함RP 한 LG전자의 50년의 역사는 대한민국 전자산업의 역사이다.
LG전자의 주요역사
-1990년대-
1958 금성사 창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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