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해외진출실패,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경쟁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정의
2. 기업연혁
3. 창업주 소개 - 마크 주커버그
4. 선정동기
Ⅱ. 본 론
1. 페이스북의 SWOT분석
2. 페이스북의 성공요인
3. 페이스북의 마케팅전략
4. 기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이유
5. 페이스북 마케팅 기업사례
6. 페이스북의 경쟁사 비교
7. 페이스북의 전망
Ⅲ. 결 론
Ⅳ. 출 처
- 본문내용
-
Ⅰ. 서 론
1. 정 의
페이스북(Facebook)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이다. 13세 이상이면 누구든 이름·이메일·생년월일·성별 기입만으로 간단하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친구 맺기’를 통하여 많은 이들과 웹상에서 만나 각종 관심사와 정보를 교환하고,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 페이스북 회원수 7억 5천만명
● 매일 6천만건 이상의 업데이트
● 매주 이용자들이 올리는 컨텐츠는 50억 건을 넘음
● 페이스북에 이용자가 머무르는 시간은 일평균 55분 이상
● 미국 내 100위안에 드는 웹사이트 3분에 2가 페이스북 커넥트를 채택
● 모바일을 통한 페이스북 접속 회원 수는 1억 명 이상
2. 기업연혁
① 2003. 10. 하버드 대학의 전산시스템을 활용해서 Facemash를 제작
② 2004. 02. Facemash를 발전시켜서 ‘TheFaceBook라는 이름으로 하버드생
교류사이트로 정식서비스 시작
③ 2004. 03. 스탠포드, 예일, 콜럼비아대학으로 범위 확장
④ 2004. 06.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 회사 설립
⑤ 2004. 12. 가입자 100만명 돌파
⑥ 2005. 08. Facebook으로 명칭 변경
⑦ 2005. 09. 고등학교까지 서비스 확대
⑧ 2006. 04. 페이스북 모바일 시작
⑨ 2006. 12. 가입자 1200만명 돌파
⑩ 2008. 02. 스페인, 프랑스에 Facebook 서비스 시작
⑪ 2008. 08. 가입자 1억명 돌파
⑫ 2009. 12. 가입자 3억명 돌파
⑬ 2010. 03. 미국 웹사이트 방문자수 1위 등극
⑭ 2011. 07. 가입자 7억 5천만명 돌파
- 참고문헌
-
(1) 웹사이트
http://100.naver.com - 페이스북
http://www.wikipedia.org - Facebook
http://www.rankey.com/blog/trackback.php?no=column_347
http://www.cyworld.com/uridea/7188490
http://jsblab.com/30124582279
http://blog.witwit.co.kr/
http://mushman.co.kr/2691312
http://dahamida.blog.me/10108293789
http://www.estorylab.com/138
http://www.FastCompany.com - Facebook's Mark Zuckerberg: Hacker. Dropout. CEO.
http://www.Readwriteweb.com - Did Mark Zuckerberg's Inspiration for Facebook Come Before Harvard?
(2) 참고 문헌
페이스북 이펙트 , 크리스 트레드어웨어 · 메리 스미스 (2010)
페이스북 마케팅 , 데이비드 커크패트릭 (2010)
Face to Facebook , 강학주 (2011)
페이스북 비즈니스 , 저스틴 R. 레비 (20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