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분석] G마켓 성공요인(성공사례)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마켓 기업분석] G마켓 성공요인(성공사례)분석 PPT자료
목차
Ⅰ. 다양한 서비스 시행


Ⅱ. 모바일시장 진출


Ⅲ. 편리한 결제시스템


Ⅳ. 이색적인 이벤트 실시


Ⅴ. 새로운 트렌드 창조
본문내용
Ⅰ. 다양한 서비스 시행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은 차별화된 상거래 플랫폼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쇼핑 1위 브랜드다. 최초로 등록 수수료 무료화, 흥정하기, 미니샵, 스타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은 온라인쇼핑 부분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는 기업이다.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온라인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제품에 대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쇼핑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921
<한국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718/56527372/1
<동아일보>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681451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21123/00000006
<아크로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57861
<이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842490
<뉴시스>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21123000124
<아주경제>
http://www.newspim.com/api/portal.jsp?newsId=20121123000267
<뉴스핌>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2112311303544578&type=1
<머니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776405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인터넷비즈니스 `옥션` 마케팅전략과 개선안
  • 성공한 사례이다. 옥션은 경영학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이미 제품과 서비스의 다각화 전략으로 들어간 것으로 판단된다. 인지도와 점유율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고 시장의 무대를 아시아로 확대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는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안정적이고 무한히 성장할 것 같은 기업도 실상 약점이란 것이 존재한다. 앞의 SWOT분석에서 언급했던 옥션의 약점과 위협요인을 중심으로 옥션의 개선 안을 제시해보면 다음과 같다.1) 인터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목 차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켈로그의 탄생 2) 켈로그의 연혁 3) 사업소개 및 기업이념 Ⅱ. 본 론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컴 투 스 ’‘모바일 게임 시장의 1위의 리딩 기업’ ‘인적네트워크를 중시하는 조직중심의 기업 컴투스’- 목 차 -◉서론1) 회사소개 및 비전, 경영원칙2)도표 , 해외 사업영영표◉본론1) 시장분석(모바일 시장)2) 경쟁사에 대한 분석과 성장과정3) 조직관리와 조직문화4) SWOT분석과 성공요인◉결론1) 나아갈 방향2) 준비과정 및 후기◉참고자료서 론빈칸용선정동기박지영 사장은 대학생이었던 1996년 대학동료 3

  • [서비스마케팅] 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
  • 기업으로 다시 태어났다.- 결과적으로 노키아는 최적의 기능과 탁월한 공급망을 통해 부품 조달 원가에서 경쟁사보다 두 자릿수 높은 비율로 원가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3-2. 시장 진출 성공 사례1) 중국시장 진출(1) 진출전략노키아의 중국 진출은 다른 외국기업에 비해 늦은 1994년부터 중국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하였다. 에릭슨과 같은 턴키방식으로 중국시장에 진입하면서 생산, 유통, 마케팅의 현지화에 노력하여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 [인터넷마케팅] 옥션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전망
  • 성공한 사례이다. 옥션은 경영학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이미 제품과 서비스의 다각화 전략으로 들어간 것으로 판단된다. 인지도와 점유율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고 시장의 무대를 아시아로 확대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는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안정적이고 무한히 성장할 것 같은 기업도 실상 약점이란 것이 존재한다. 앞의 SWOT분석에서 언급했던 옥션의 약점과 위협요인을 중심으로 옥션의 개선 안을 제시해보면 다음과 같다.1) 인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