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지역 비즈니스 에티켓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동 개황
2. (1) 비즈니스 관행 : 중동 바이어들의 특징
(2) 비즈니스 관행 : 거래시 유의할 점
3. 기본 매너와 에티켓
4. 금기사항
5. 중동에서의 성공 전략
6. 타겟 마켓팅
7. 결론
- 본문내용
-
1. 중동 개황
- 중동의 범위
동 지중해부터 페르시아 만까지의 영역을 포함하는 지역으로
서아시아로 불리나 넓게는 북아프리카 지역의 국가들까지 포함된다.
오늘날에는 발칸 제국을 제외한 서남아시아지역을 가리킨다.
- 주요국가
일반적으로 이라크, 이스라엘, 이란, 아람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이집트, 요르단 등이 중동에 속하지만 확장된 의미로 살펴보면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등의 국가도 포함된다.
- 종교
중동의 대부분의 국가들은 이슬람이 국교이다.
- 경제발전
예부터 농업과 목축업에 의존해 왔던 산업구조였지만 주요 산유국으로
주목 받게 되면서 경제수준과 발전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 다이소 마케팅 믹스 분석(4P,STP,3C 분석)
- 도요타 TOYOTA 적시생산시스템(JIT)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STP, 4P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 나이키 지식 경영 Knowledge Management of NIKE
- [한국의 지질과 지형] 우리나라 지질과 지체구조(한반도 지체구조의 특징), 한국의 지형발달과 관광, 우리나라 해류와 수온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 넥슨의 경쟁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