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지역 비즈니스 에티켓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동 개황
2. (1) 비즈니스 관행 : 중동 바이어들의 특징
(2) 비즈니스 관행 : 거래시 유의할 점
3. 기본 매너와 에티켓
4. 금기사항
5. 중동에서의 성공 전략
6. 타겟 마켓팅
7. 결론
본문내용
1. 중동 개황

- 중동의 범위
동 지중해부터 페르시아 만까지의 영역을 포함하는 지역으로
서아시아로 불리나 넓게는 북아프리카 지역의 국가들까지 포함된다.
오늘날에는 발칸 제국을 제외한 서남아시아지역을 가리킨다.

- 주요국가
일반적으로 이라크, 이스라엘, 이란, 아람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이집트, 요르단 등이 중동에 속하지만 확장된 의미로 살펴보면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등의 국가도 포함된다.

- 종교
중동의 대부분의 국가들은 이슬람이 국교이다.

- 경제발전
예부터 농업과 목축업에 의존해 왔던 산업구조였지만 주요 산유국으로
주목 받게 되면서 경제수준과 발전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영구의 비즈니스 문화와 진출 아이템 제안
  • 지역에 효율적으로 인터넷망을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영국 내에서 화이트 스페이스를 이용한 슈퍼 와이파이망이 구축되면 무선인터넷 트래픽이 높은 일부 도시와 인터넷망 보급이 저조한 산간도서 지역 등에 주로 활용될 것이며, 영국의 실험 결과에 따라 미국과 한국 등을 비롯해 화이트 스페이스 활용 계획을 검토 중인 국가들에도 레프런스가 될 수 있을 것임.- 현재 한국의 Wireless router, transmitter 기기 품목의 대영수출은 2010년 기준 약 450

  • [국제마케팅][국제][마케팅]국제마케팅의 정의, 국제마케팅의 기능, 국제마케팅의 조직구성, 국제마케팅의 영향요인,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마케팅의 사례, 국제마케팅의 제휴전략, 국제마케팅 관련 시사점 분석
  • 마케팅을 구사하는 단체는 영리기관과 비영리기관이 있지만, 영리기관만을 대상으로 함.Ⅷ. 국제마케팅의 제휴전략1. 국제마케팅 종사기업이 몰입하는 글로벌 전략적 제휴의 장점과 단점1) 전략적 제휴의 잠재적 장점/우위① 특정 해외시장(글로벌세분시장, 지역시장, 국가시장)으로의 급속한 경제적, 효과적 진입․침투 촉진② 기존 해외시장 확장 촉진③ 신기술, 신디자인, 신부품, 신제품, 신생산공정 등을 개발하는데 소요되는 고정비 및 그에

  • 국제통상학 - 말레이시아 경제에 대해서
  • 중동 전자정부(바레인 법인등기시스템, 약 90억원 규모), 유럽 태양광(불가리아, 약 654억원 규모) 등 자체 솔루션을 이용해 전 세계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출처 :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View&corp=fnnews&arcid=201210240100205410012484&cDateYear=2012&cDateMonth=10&cDateDay=24□성공사례 2 - 코웨이 렌탈 시스템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의 성장은 ‘렌탈 마케팅과 코디시스템’이 해외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였다는 점에서 의의가

  • 인도의 문화적 환경
  • 마케팅정책에 크게 반영되어야 할 것이다. 이렇게 반영된 의식주 문화는 그 나라의 소비패턴을 기업에서 인지 할 수 있고 또 인간생활의 기본적인 요소를 파악하므로 인해서 장기적 생산계획을 세울 수 있겠다. 앞에서 살펴 보았듯이 인도사람에게 소고기를 팔 수는 없다. 모계중심사회와 부계중심사회는 서로 다른 가족구성원의 관계가 존재하고 그에 따른 각각의 소비의사결정자가 있음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현지 국가 민족마다 다른 가족관계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 마케팅으로 고객 사은혜택의 기회를 마련, 홍보의 폭을 확대했다. 올해도 각종 매체에 지속적으로 협찬을 진행하는 한편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하여 온오프라인에 걸쳐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방침이다. 특히 점포출점을 가속화, 11개 신규매장을 오픈해 25개 외형을 갖출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년대비 80% 성장한 230억원의 매출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외형 확장에 맞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출시하고 메뉴의 종류와 규격을 다양화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