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업분석] 삼성의 경영전략분석-업체들과의 협력강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 기업분석] 삼성의 경영전략분석-업체들과의 협력강화 PPT자료
목차
Ⅰ.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Ⅱ. 자금 조달 지원


Ⅲ. 전담부서 운영


Ⅳ. 직무교육 지원


Ⅴ. 녹색경영 생태계 구축
본문내용
Ⅰ.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지난달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행사가 오전 10시 개막하자 구직자들이 쏟아져 들어왔다. 7281㎡(2200여평) 규모의 박람회장은 발 디딜 틈 없이 가득찼다. 오전에 행사장을 찾은 사람만 8000여명에 달했다. 작년보다 20% 이상 늘어난 수치다.
삼성은 전자, 금융, 화학 등의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삼성은 국내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439921
<한국경제>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7041034111&code=930100
<경향신문>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59&r=view&uid=266509
<환경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30599
<매일경제>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167878
<서울파이낸스>
http://news.heraldcorp.com/view1.php?ud=20130702000728&md=20130705004317_AT
<헤럴드경제>
http://www.econovill.com/archives/102872
<이코노믹리뷰>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702000581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209333328197&nvr=Y
<아시아경제>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49206
<경인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올림푸스한국의 마케팅분석
  • 자료3) 각종 신문 및 잡지기사4) GFK 마케팅서비스 코리아, 아이클릭 4차 Brand Equity조사Ⅰ-ⅲ. 조 사 및 발 표 일 정3월 26일 : 팀원 및 조 결정4월 9일 : 카페 개설 (http://cafe.daum.net/dicamarketing)4월 14일 ~ 19일 : 2차 자료수집 및 인터뷰 신청4월 26일 ~ 29일 : 기업분석 (4P`s 중심)4월 27일 : 인터뷰 질문 작성4월 29일 : 인터뷰 (마케팅 전략팀 대리 임현정)4월 30일 ~ 5월 3일 : 제품분석 및 시장분석5월 8일 : 2차 자료 및 인터뷰 자료 정리5월 9일 : 설문지 및 PPT 초

  • [다국적기업론] 노키아 기업분석
  • 전략이가능한것이다.노키아는최근단말기가격을일제히 인하했으며 일부 저가기종의 경우 하락폭이 25%까지 달했다. 결과적으로 시장점유율은 다시 상승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노키아와 모토로라 등 경쟁업체들과 가격인하 공세 등으로 일부 단말기 모델에서 상당한 압력을 받았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http://cs.dit.ac.kr/~ywpawpak/it/nokia.hwp3.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노키아의경영진은경쟁사들에비해훨씬일찍부터휴대전화 시장에서 이미지와 브랜

  • [전략경영] 디지털시대에 대응하는 삼성전기의 경영전략
  • 전략을 구상하고 있는지를 살펴볼 것이다. 흔히들 전략을 ‘기업이 방향과 목적을 결정하고,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며, 주어진 자원과 외부환경의 창의적 적합성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라고 정의 내린다. 보고서의 내용은 이러한 경영전략의 일반적 정의를 충실히 반영하여, 전통적이고 이론적인 틀을 기준으로 짜여질 것이다. 우선 디지털 환경과 전자 부품업계의 외부환경을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관점에서 분석하고, 삼성전기의 내부

  • [인사관리] 우수보상제도운용기업의 사례 조사
  • 기업에서의 임금제도 실태를 조사, 분석함으로써 그 기업이 과거에서 현재로 변천하면서 생존전략으로 시행하고 있는 임금제의 실태를 조명해보기로 했다. 현대의 기업들은 대다수가 과거 연공주의를 거쳐 능력주의, 성과주의로 기업의 이익을 분배하고 있다. 이에 대표적으로 50% 까지도 이익을 분배하는 우리나라에서 현재 최고의 기업으로 꼽히는 삼성전자와 성과급 급여제도의 도입기에서부터 이를 수정한 성과형 신연봉제도의 LG전자 변천과정에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