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업분석] 삼성의 경영전략분석-업체들과의 협력강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 기업분석] 삼성의 경영전략분석-업체들과의 협력강화 PPT자료
- 목차
-
Ⅰ.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Ⅱ. 자금 조달 지원
Ⅲ. 전담부서 운영
Ⅳ. 직무교육 지원
Ⅴ. 녹색경영 생태계 구축
- 본문내용
-
Ⅰ.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지난달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행사가 오전 10시 개막하자 구직자들이 쏟아져 들어왔다. 7281㎡(2200여평) 규모의 박람회장은 발 디딜 틈 없이 가득찼다. 오전에 행사장을 찾은 사람만 8000여명에 달했다. 작년보다 20% 이상 늘어난 수치다.
삼성은 전자, 금융, 화학 등의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삼성은 국내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439921
<한국경제>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7041034111&code=930100
<경향신문>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59&r=view&uid=266509
<환경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30599
<매일경제>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167878
<서울파이낸스>
http://news.heraldcorp.com/view1.php?ud=20130702000728&md=20130705004317_AT
<헤럴드경제>
http://www.econovill.com/archives/102872
<이코노믹리뷰>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702000581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209333328197&nvr=Y
<아시아경제>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49206
<경인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