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중국시장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중국시장진출 PPT자료
목차
Ⅰ. 고객의 수준에 따른 세분화 전략


Ⅱ. 중국의 다양한 고객층


Ⅲ. 고객만족경영 실시


Ⅳ. 철저한 데이터 분석


Ⅴ. 경쟁업체들의 위협
본문내용
Ⅰ. 고객의 수준에 따른 세분화 전략

현대·기아자동차가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을 확 바꾼다. 중국 내 판매차량을 고객의 소득 수준·취향 등을 고려해 세분화하고, 이를 토대로 맞춤형 생산·판매·마케팅 전략을 세우기로 했다.
현대차는 우수한 성능의 자동차를 생산하여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업체라고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중국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진출을 추구하고 있다. 중국시장에 진출함으로서 수익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461031
<한국경제>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104
<연합인포맥스>
http://autom.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3070810181850242
<머니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270357250155725015&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27
<파이낸셜뉴스>
http://autom.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3070517205006322
<머니투데이>
http://autom.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3070517205006322
<동아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71837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45098
<매일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17000041
<아주경제>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1828712&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동차산업,자동차산업분석,현대자동차재무분석,기아자동차재무분석,현대기아자동차,자동차시장현황,재무분석사례
  • 현대 기아자동차 재무제표분석목차1. 자동차 산업 및 기업 분석1. 1. 개요1. 2. 현황 및 전망1. 3. 자동차 산업 특성2. 재무제표분석2. 1. 수익성(이익성) 분석2. 2. 활동성(효율성) 분석2. 3. 유동성 분석2. 4. 위험성(레버리지) 분석2. 5. 성장성 분석3. 기업가치분석3. 1. PER3. 2. PBR3. 3. Tobin Q3. 4. PCR4. 결론에필로그1. 자동차 산업 및 기업 분석1. 1. 개요대한민국 국민경제에서 자동차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 철강, 전기, 유리 등의 산업 과

  • [세계경영환경론] 문화적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 기업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 기업 환경 분석: 디즈니사가 유럽에 진출할 당시 153. 유로디즈니의 초기 경영 전략 174. 유로 디즈니의 초기 실패 185. 유로 디즈니의 위기 극복 226. 시사점 23로만손의 중동진출 241. 회사설명 242. 기업 환경 분석: 내부 환경 243. 문화적 차이 254. 시사점 27결론 29조모임 일지 31International Business Environment ․ 문화차이 극복 사례 연구Executive Summary21세기는 문화가 키워드라는 말이 있듯이 문화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중요한 화두로 등장하고

  • [국제경영]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전략
  • 도요타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Toyota How To Survive In Korea 목 차기업소개 및 연혁2. 외부환경분석A. 거시환경분석B. 5FORCE MODEL3. 내부역량분석A. BCG 분석B. 가치사슬 분석C. 7S 분석C. 4PMIX 분석C. SWOT 분석4. 참고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A. 현대자동차 연혁,비전,현황B. 5FORCE MODELC. 경쟁우위D. SWOT 분석5. 결론 도요타 기업소개 및 연혁회사 비전 토요타의 회사비전은 제품, 서비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 [인적자원관리] 모의 채용 프로세스
  • 전략 보고1. HR Challenge 2010 Project (2009. 10. 18)에 의거 단국자동차의 2009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직 공채사원의 채용 전략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채용 부문 및 인원채용부문전략경영본부전략기획팀글로벌마케팅본부시장조사팀종합기술연구소기획조정실채용인원사업부문 별 각 10 명(대졸 신입 및 경력직 사원)☐ 세부내용◯ 단국자동차의 인재상- DANKOOK VEHICLE◯ 국내 경쟁사 동향 및 해외사례 분석◯ 신입직원 채용전략 (공통 및

  • [경제학] 인도 자동차시장의 현황과 발전방안
  • 자동차 시장의 현황3. 자동차 생산, 판매 및 수출의 지속적인 성장세 2012-05-23경제학특강6.4 인도 자동차 시장의 현황4. 디젤 차량 수요의 급증2012-05-23경제학특강2012-05-23경제학특강주요업체의 인도 생산 전략6.5 인도 자동차 시장의 현황2012-05-23경제학특강6.5 인도 자동차 시장의 현황자동차 기업의 시장점유율7.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방법2012-05-23경제학특강1. 초기 현대 자동차의 현지화 전략2. 인도 법인의 CRM3. 콜 센터 직접 운영4. 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