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Cloud Computing,클라우드컴퓨팅,클라우드컴퓨팅사례,클라우드컴퓨팅한계및문제점,클라우드컴퓨팅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Personal Cloud Computing 이란?
2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주요 기술
3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사례
4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한계 및 문제점
결론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영향력 및 전망
본문내용
클라우드 컴퓨팅의 유형


서비스 모형과 배치 방식에 따라서 분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 가장 일반적인 형태. SaaS (Software-as-a-Service) 를 목표로 개발된 서비스.
- 다수에게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현황,사례,장단점,애플리케이션 등)
  • 클라우드 컴퓨팅(Mobile Cloud Computing)`의 시대 열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렇게 되면 일반 이용자의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실제로 ‘스토리지 가상화’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발전에 따라 ‘데이터 위치 논쟁’이 불거지고 있다. 포털업체, 시스템통합(SI)업체, 은행 등이 스토리지 가상화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활용해 데이터센터를 전기요금이 싼 나라로 옮길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이자, 정부와 시민단체 일각에서 중요 데이터가

  • N스크린(N-Screen) 서비스의 의미와 영향 및 국내외 서비스 사례와 해결과제0k
  • 및 앱스토어를 기반으로 확산된 스마트폰 사업 모델이 TV 시장에 그대로 전이된 형태이며, N 스크린 전략에 있어가장 영향력 있는 스크린으로서의 합류를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3) 클라우드 컴퓨팅-스토리지의 스마트화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은 개인정보에서부터 영화,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파일 및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작업 파일까지 모든 자료를 특정한 하나의 디바이스(특정 PC 등)에 보관할 필요 없이 인터넷 접속만으로 언제 어

  • 스마트TV의 개발 현황과 미래
  • 전망스마트 tv가 출시된다면 그에 따른 경쟁이 일어날 것이다. 특히 스마트폰과의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6.1 스마트 시장에서 스마트폰과의 경쟁6.1.1 TV와 모바일 기기 간 중복 콘텐츠 수 증가스마트 TV는 N Screen4과도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 스마트 TV 시대에는 아이튠스 및 앱스토어와 같은 하나의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해 놓으면, TV 뿐만 아니라 휴대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오라클(Oracle) 기업분석과 국내기업 알티베이스(Altibase)
  • 전망4 - 1 미래전망현재 글로벌 시장에서의 데이터베이스 시장은 팽창 중이며 앞으로도 현재와 같이 데이터베이스의 중요성은 날로 거듭될 것이다. 또한 최근에는 멀티미디어 및 무선 데이터 통신 기술의 발전과 저장매체 하드웨어의 발전을 기반으로 빅-데이터의 수요가 급증 하고 있다. 이는 데이터베이스와 자연스럽게 연관이 있으며 앞으로 데이터베이스 시장에서 빅-데이터의 관리기법의 향상은 또 하나의 과제로 제시되고 있다.이렇듯 시장의

  • 디지털 혁명과 의학의 미래
  • 사례를 보았다. 그러므로 이제 대중들은 다음과 같은 구호를 격하게 외치는 시대가 왔다. “ 나의 데이터를 보여달라”158모든 사람이 여섯 가지 문자 조합으로 간단하게 될 수 있는 시대가 오면 비인간화에 대한 문제들이 가장 중요하고도 본질적인 문제로 대두될 것이다. 무엇이 가상인지 진짜인지를 우리는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인간을 이해하고 모방하는데 어떠한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든 우리는 결코 인간개체를 완전히 복제하지는 못할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