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퍼스널 클라우드 컴퓨팅(Personal Cloud Compu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Personal Cloud Computing 이란?
2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주요 기술
3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사례
4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한계 및 문제점
결론 . Personal Cloud Computing의 영향력 및 전망
본문내용

클라우드 플랫폼
- PaaS를 목표로 개발된 클라우드 서비스
- 편리하게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

클라우드 인프라 스트럭처
- IaaS를 목표로 개발된 클라우드 서비스
- 서버, 네트워크 장비 등의 인프라 자산을 구매, 설치하지 않고 대여하여 과금되는 서비스

배치방식에 따라서 : 닫힌 클라우드와 열린 클라우드

닫힌 클라우드
- 기업 내부에서 보안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것으로 내부의 제한된 사용자만을 위해 배치

열린 클라우드
- 포괄적인 사용자 범위까지 해당 (e.g. Wikipedi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패드(Apple iPad)의 전략
  • 경영 노트-애플: PC 시대의 개척자에서 파괴자로』, 임태윤, 삼성경제연구소, 2011『전자책의 사회적 선택과 지식정보 생산양식의 변화』, 박혜경, 사회과학연구소, 2010『태블릿 시장의 경쟁과 시사점』, 공영일, 동향, 2012『2011 언론수용자 의식조사 요약보고서』,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갤럽, 2011『보도자료-2012 모바일 산업 10대 이슈』, 모바일 산업 TF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11『아이패드2와 미디어의 진화』, 김재필, KT 경제경영연구소⑶ 보도

  • [전략경영론] SKT 분석
  • 론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경쟁사의 부당한 이용자 차별행위에 대해 엄중한 조치를 요청하는 금지행위 신고서를 방송통신위원회에 제출했다. SK텔레콤은 최근 KT와 LGU+의 과도한 보조금 지급으로 인해 건전한 통신시장의 경쟁과 발전을 저해한다고 밝혔다.통계자료 : SK텔레콤은 5월과 6월에 큰 폭의 번호이동 순감이 발생했다. 사업자별 번호이동 실적(5월~6월14일 누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2만3809 회선이 줄었고, KT와 LG유플러스는 각각 6077회선, 1만

  • 오라클(Oracle) 기업분석과 국내기업 알티베이스(Altibase)
  • 정보는 내부에서 완벽하게 공유-실행이 가능한 선에서 경쟁기업 보다 빠른 신제품 출시3 - 3 성공 요인 분석데이터베이스 시장을 오랜 기간 동안 장악하고 있는 오라클 기업의 가장 큰 성공 요인은 위기와 실수는 다루는 방법, 웹 시장과의 연계성, 최고경영자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 변화를 주도하며 성장과 같이 총 4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위기와 실수를 다룰 수 있는 방법오라클 기업은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흔히 마주치게 되는 심각한

  • 애플 아이패드 제품분석및 아이패드 성공요인분석
  • 클라우드, 콘텐츠, 기기) 보유.2. 아이패드와 신문 미디어의 미래▶ 변화하는 환경-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과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IT 산업에서의 정부 지원 강화▶ 태블릿PC(아이패드) 시장의 급격한 성장- 트렌드의 변화로 새로 출현한 태블릿PC 시장- 태블릿 PC(iPad) 보급 확산으로 인한 전통적 신문 미디어 시장의 위축- 차별적 포지셔닝(컨텐츠 소비 위주)으로 급격한 니치마켓 확보▶ 아이패드의 경쟁 양상- 종이 신문 구독 및 TV를

  • [다국적기업론] 애플사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정책연구전성훈 (2010), “애플 전략을 통해 유추하는 TV의 미래”, 유진투자증권 2010. 3.황준호 외 (2009), 방송통신융합시대 지상파방송의 역할 정립에 관한 이론 연구,정보통신정책연구원 기본연구 Atlas Research & Consulting (2006), “Apple, ‘유비쿼터스 iPod 월드’를 향한 3단계 전략 시나리오”, 한영수 (2008), “애플 TV를 통해 본 TV의 생존법”, LGERI 리포트 최윤정 (2010), “애플과 구글의 비즈니스 모델” KT경제경영연구소손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