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마케팅,명품마케팅,명품마케팅전략,명분마케팅분석,럭셔리마케팅전략,럭셔리마케팅분석,영문마케팅,영어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Definition & Demography
Ⅱ. Factors - Price
Ⅲ. Factors - Perception
Ⅳ. Factors – Brand Personality
Ⅴ. Factors - Experiences
VI. Conclusion
본문내용
* Definition of LUXURYGOOD
[ Masstige ]

Masstige is a marketing term meaning downward brand extension. The word is formed from the words mass and prestige and has been described as prestige for the masses.
The term was popularized by Michael Silverstein and Neil Fiske in their book Trading Up and Harvard Business Review article "Luxury for the Masses." Masstige products are defined as "premium but attainable," and there are two key tenets: (1) They are considered luxury or premium products and (2) They have price points that fill the gap between mid-market and super premium.

From Wikipedi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문화]명품 boom과 왜곡된 소비문화
  • 명품의 뉘앙스와 분명한 차이가 있다. 럭셔리에 일상생활에서는 필요없는 사치품이라는 의미가 부여되어 있는 반면에 명품에는 사회적 신분이나 계층을 나타내는 소비문화의 상징체계가 반영되어 있다.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명품이라는 용어가 고급 브랜드를 칭하는 용어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이는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과시적 욕구가 다른 나라 소비자들에 비해 좀더 강하고, 이런 소비자의 욕구에 대응해 기업이 명품이라는 용어를 마케팅 활용

  • 알리바바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5P 전술 운용 4 SWOT 전략 수립
  • 분석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판단된다. 알리바바 그룹이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 진출할 수 있는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알려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에 따라 이미 진출한 미국에서의 사업 방향과 최근 국내 진출을 선언한 아마존의 행보를 기반으로 시나리오를 예상해 보도록 하자.알리바바그룹이 향후 한국에 진출할 수 있는 분야는 크게 유통업과 전자 결제 부문이라고 판단한다. 한국

  • [마케팅]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점과 패션점의 비교분석
  • 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비교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압구정동에 나란히 위치해있는 갤러리아 패션관과 명품관이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2) 연구의 방법우선 갤러리아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갤러리아 자체에서 추구하는 기업의 전체적인 목표를 알아보았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하여 갤러리아 패션관과 명품관에 관련된 신문, 잡지 자료 등을 검색하고, 각종 마케팅에 관련된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I. 서 론사람은 누구나 명품을 선호한다. 필자도 명품 구입해 쓰고 싶지 짝퉁 쓰고 싶지 않다. 명품을 사용하면 남보다 우월해보이고 지적이고 세련되어 보이며, 남들에게 돋보이고 싶은 심리가 작용한다. 따라서 명품시장에는 불황이 없다. 국내 명품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한국은 세계 명품 시장을 주도해나가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대백화점 신동한 명품바이어는

  • [마케팅]오피러스(OPIRUS)의 마케팅전략
  • 전략오피러스의 광고 전략은 크게 PPL Teaser advertising, multi spot과 이름 공모로 나뉠 수 있다.ㄱ. 오피러스의 PPL(Product Placement)전략PPL이란 드라마, 쇼, 스포츠 등의 TV제작물과 영화 등과 같은 갖가지 매체에 기업의 상품, 서비스 등을 효과적으로 노출시켜 시청자나 관객에 부지불식중에 인식시키는 간접 광고 마케팅 방법이다. PPL은 소비자들의 무의식 속에 광고라는 지배적인 생각을 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상품을 인지시키는 광고기법이다. 커뮤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