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중국실패,페이스북해외진출실패,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성공요인,페이스북수익창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 Zuckerberg 및 Facebook 소개
Social network service 환경
Facebook 기업 구조
Facebook 분석
Facebook의 수익창출 방안
본문내용
1. Mark Zuckerberg 및 Facebook 소개

하버드 대학교 컴퓨터 공학 전공
Facebook의 창립자 및 최고경영자
목표 : 세상이 개방되고 연결될 수 있도록 만드는 힘과 공유할 수 있는 힘을 사람들에게 주는 것

- 지인 간의 효율적인 정보 교류를 돕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 초기 하버드대 생을 위한 서비스로 시작

- 2004년 법인 사업체로 설립

- 13세 이상, 전자우편주소 소지자 가입 가능

- 현재 7억 명 이상의 가장 많은 가입자 수를
확보한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SNS
참고문헌
강학주·이스토리랩 - 『face to facebook』, 인피니티북스, 2011

데이비드 커크패트릭 - 『페이스 북 이펙트』, 에이콘, 2010

이준구 - 『페이스 북 이펙트』, 아라크네, 2010

황유선·박남기 - 『미디어 기업의 소셜 미디어 활용』, 한국언론진흥재단,2010

정광현 - 『(인사이드)페이스 북』,삼정데이타서비스,2010

오승석 - "트위터와 페이스 북의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0

공영일 - "페이스 북의 부상(浮上)과 시사점, 정보통신청책연구원 , 2010

KT경제경영연구소 - “페이스 북의 오픈 그래프 전략을 통해 살펴본 웹의 진화 방향”, 2010

이기훈 - "창립 7주년을 맞이한 페이스 북의 경영 성과와 최근 수익 모델 변화 동향"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1

이영천 - "시선의 권력과 동일시를 통한 SNS 서비스의 관계지향성 분석
(모바일 싸이월드 및 페이스 북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1

정은희 - "Social Networking 서비스에서의 개인정보 문제- 페이스 북(Face book) 사례를 중심으로 -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8

김중태 -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흐름 - 커넥트, 게임, 협업, 크레디트, 지역-, IT문화원 컬럼 , 2010

페이스 북 - “우리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는...”,
디지털데일리, 2011년 10월 05일,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83021, (2011.10.07)

DMC MEDIA 컨버전스실 미디어팀 - 'Facebook 특징 및 광고',DMC MEDIA, 2011

강학주 - 'SMM(Social Media Marketing) 성과측정 기준과 실제-
페이스 북 기업활동, 성과측정 어떻게 할 것인가?' , 이스토리랩, 20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생산관리] 파워의 5속성으로 분석한 서비스(Face Book 페이스북 Vs. Cyworld 싸이월드)
  • 페이스북이 가진 또다른 보존속성이다. 페이스북은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세계에서 시작하여 한국에서까지 SNS 넘버원 매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2) Cyworld싸이월드는 홈페이지를 작게 만들어서 작은 수첩으로 만든 미니홈피로 대표된다. 내 수첩, 내 일기장을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재미가 있는데, ‘도토리’라는 방식을 이용하여 이러한 아이템들을 판매하여 수익을 얻는 구조이다. 한마디로 개인의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기 때

  • [국제마케팅] sk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 중국, 일본: but, MTV와 미국 AT&T와의 합작 실패동시다발적 진출: 1년 6개월 동안 전세계 6개의 해외법인 설립: GSP전략online social network service 인터넷을 통해 정보 공유 & 인맥 구축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 웹 사이트SNS = Social Network Service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2010년은 TGIF 시대TGIF : T 트위터 G 구글I 아이폰 F 페이스북 1995년 클래스메이트(www.classmate.com) 1997년 식스디그리 (www.sixdegrees.com) 현재 다양한 주요 SNS 오픈myspace (2003) facebook (2004)online soci

  • SM 소셜 마케팅 분석
  •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와 장은 좁았고, 그렇기 때문에 해외 진출을 하고자 하는 기획사는 직접 해외로 나가 홍보를 하는 전략을 펼칠 수 밖에 없었다. 시간이 흐르고 음반보다 음원, 방송과 콘서트보다 무대영상이 주가 되는 시대가 도래하였다. 이러한 변화는 인터넷의 발전과 더불어 유투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의 급속한 유행의 절대적인 영향을 받았다. 그 결과, ‘k-pop’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즉 기획사들은 SNS를 통해, 보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창출한 ‘일촌’이라는 개념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과 중국으로도 영역을 넓혔지만 아직까지 미국에서는 마이스페이스와 페이스북의 아성을 넘지는 못하고 있다.2) 해외 페이스북, 트위더, 마이스페이스 성과와 성공요인 분석(1) 페이스북 성공요인으로 보는 SNS 필수요소웹기획 2009/01/22 18:55 페이스북(facebook.com)은 비교적 늦게 태어났으면서 가장 빠르게, 거대하게 성장하고 있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기업가치 150억 달러 추산(2007

  • [국제경영] 진로의 일본주류시장 진출 사례 분석
  • 창출&북미진출위한교두보 현지 교포, 유학생 타겟 싸이월드의 핵심기술 현지화 & GSP Facebook의 강점(Strength)1.서론 (1) 싸이월드의 연혁 2. 본론 2-1 미국시장 진출배경 (1) 진출원인 (2) 미국시장의 매력도 2-2 미국시장 환경 (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 환경2-3 미국시장에서의전략 및 마케팅 2-4 경쟁사 Facebook 과의 비교분석 (1) SWOT 분석(2) STP 분석2-5 싸이월드의 미국시장 실패요인3. 결론 우리들의 제안 4.Q&A개방형플랫폼 페이스북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