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마케팅전략,듀오분석,결혼정보업체,결혼정보회사,결혼컨설팅,듀오STP전략및4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 업 개 요
2. 재 무 상 황
3. 경쟁사와 SWOT분석
4. STP 전략
5. 4P 전략
6. 종 합 의 견
본문내용
STP 분석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변수

→ 주 고객으로 20~30대 미혼 남녀가 회원으로 구성

지리적 변수

→ 전국 11개의 지점을 두어 전국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성

심리적 변수

→ 자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노블레스 클럽운영

제품관련 변수

→ 철저한 신원확인 절차와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결혼정보업체 듀오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향목차1듀오 기업 소개 /시장분석 2듀오 SWOT분석듀오 4P 분석4듀오 STP분석31ST 듀오 기업 소개듀오정보주식회사1995년 2월 창업2002년 웨딩컨설팅 – 듀오웨드 서비스 시작2003년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2010년 성혼회원 2만명 돌파기업이념1.기본에 충실하다2.고객만족이 최우선3.올바른 결혼문화선도1ST 듀오 시장 분석결혼정보업체란?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성공전략
  • S /I /N /G /L /E /S결혼 정보 회사에 대하여.S /I /N /G /L /E /S**목 차**1. 들어가는말- 결혼정보회사(듀오)의 현재2. 본론- 회사연혁- 환경 및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마케팅전략(STP)- 4P전략- 경쟁사 분석- 듀오의 브랜드 인지도- 듀오의 차별화 전략- SWOT분석3. 맺음말- 듀오의 미래- 맺으며※ 참고문헌S /I /N /G /L /E /S1. 들어가는말DUO막말로 사랑이 밥먹여 주지는 않는다. 결혼만큼은 조건 따져서 하는게 현명하다. (25살 女 대학원생)결혼은 하고 싶

  • 듀오의 서비스 전략에 대해
  • 듀오의 서비스 전략에 대해< 서 론 >결혼정보업체 Duo의 선정배경 1) 결혼정보업체의 선정배경2) 듀오 선정배경< 본 론 >결혼 정보업체 Duo1) Duo2) Duo의 경영이념3) Duo의 브랜드 파워4) Duo의 마켓파워5) 서비스① 일대일 매칭서비스 제공② 자유 검색 매칭 방식③ 이벤트 및 파티 등의 단체 미팅 방식④ 듀오 휴먼 라이프 운영⑤ 듀오 소식지 발행 및 홈페이지 내 미팅 정보 제공⑥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미팅정보제공 ⑦ 웨딩 컨설팅 회사 운영 및

  • [경영전략]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서
  • S /I /N /G /L /E /S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서S /I /N /G /L /E /S**목 차**1. 들어가는말- 결혼정보회사(듀오)의 현재2. 본론- 회사연혁- 환경 및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마케팅전략(STP)- 4P전략- 경쟁사 분석- 듀오의 브랜드 인지도- 듀오의 차별화 전략- SWOT분석3. 맺음말- 듀오의 미래- 맺으며※ 참고문헌S /I /N /G /L /E /S1. 들어가는말DUO막말로 사랑이 밥먹여 주지는 않는다. 결혼만큼은 조건 따져서 하는게 현명하다. (25살 女 대학원생)결혼은 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