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는말
- 결혼정보회사(듀오)의 현재
2. 본론
- 회사연혁
- 환경 및 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 마케팅전략(STP)
- 4P전략
- 경쟁사 분석
- 듀오의 브랜드 인지도
- 듀오의 차별화 전략
- SWOT분석
3. 맺음말
- 듀오의 미래
- 맺으며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결혼에 대한 관념의 이중성과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찾고자 하는 욕구가 증대되고 있으며
신 중매문화 창조라는 가치관 아래 생겨난 결혼정보회사들의 중심에 차별화 전략속에 성공을 이룬 듀오가 있다.
- 참고문헌
-
*참고서적*
·현대마케팅(안세원) - 한울출판사
·성공하는 기업에는 스토리가 있다(김민주) - 청림출판
·PR 조직과 운영(마이크 비어드) - 커뮤니케이션북스
·장미보다 사랑을 팔아라(밴스 패커드, 에르네스트 디히터) - 컴온북스
*참고논문(문서)*
·결혼정보회사 (주)선우 보도자료
http://www.sunoo.com/1_research/unmarried/2002-03-29_00.asp
·결혼상담업체 운영 및 이용 실태 조사
http://www1.cpb.or.kr/data/report/text/001063.hwp
·고객에게 허락받는 마케팅(조은정-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
http://www.iram.co.kr/board/general/data/21세기마케팅.doc
·'브랜드 리더십' 전체 요약
http://www.brandconsulting.co.kr/wwwroot/new/브랜드리더십요약.doc
·브랜드의 문화적 관점에 관한 연구
http://www.kadpr.or.kr/4publish/42_pdf/42_16/42_16_02.PDF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인식에 관한 연구
http://www.kadpr.or.kr/4publish/41_pdf/41_2_2/41_2_2_02.pdf
*참고싸이트*
·듀오 http://www.duonet.com
·선우 http://www.sunoo.com
·닥스클럽 http://www.daksclub.com
·인터넷 마케팅 학술 게시판
http://www2.andong.ac.kr/%7Esemperfi/Webboard/webboard.cgi?db=re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