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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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들어가는말
- 결혼정보회사(듀오)의 현재

2. 본론
- 회사연혁
- 환경 및 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 마케팅전략(STP)
- 4P전략
- 경쟁사 분석
- 듀오의 브랜드 인지도
- 듀오의 차별화 전략
- SWOT분석

3. 맺음말
- 듀오의 미래
- 맺으며

※ 참고문헌
본문내용
결혼에 대한 관념의 이중성과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찾고자 하는 욕구가 증대되고 있으며

신 중매문화 창조라는 가치관 아래 생겨난 결혼정보회사들의 중심에 차별화 전략속에 성공을 이룬 듀오가 있다.
참고문헌
*참고서적*
·현대마케팅(안세원) - 한울출판사
·성공하는 기업에는 스토리가 있다(김민주) - 청림출판
·PR 조직과 운영(마이크 비어드) - 커뮤니케이션북스
·장미보다 사랑을 팔아라(밴스 패커드, 에르네스트 디히터) - 컴온북스

*참고논문(문서)*
·결혼정보회사 (주)선우 보도자료
http://www.sunoo.com/1_research/unmarried/2002-03-29_00.asp
·결혼상담업체 운영 및 이용 실태 조사
http://www1.cpb.or.kr/data/report/text/001063.hwp
·고객에게 허락받는 마케팅(조은정-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
http://www.iram.co.kr/board/general/data/21세기마케팅.doc
·'브랜드 리더십' 전체 요약
http://www.brandconsulting.co.kr/wwwroot/new/브랜드리더십요약.doc
·브랜드의 문화적 관점에 관한 연구
http://www.kadpr.or.kr/4publish/42_pdf/42_16/42_16_02.PDF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인식에 관한 연구
http://www.kadpr.or.kr/4publish/41_pdf/41_2_2/41_2_2_02.pdf

*참고싸이트*
·듀오 http://www.duonet.com
·선우 http://www.sunoo.com
·닥스클럽 http://www.daksclub.com
·인터넷 마케팅 학술 게시판
http://www2.andong.ac.kr/%7Esemperfi/Webboard/webboard.cgi?db=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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