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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2. 분석
시장 분석
자사 분석(네임)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분석
최종 분석
3. 브랜드 네이밍 전략
타겟
포지셔닝 맵
브랜드 체계
컨셉
키워드
네이밍 방향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본문내용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어떻게 이런게 “물”이름이라고하지?

DMZ라서 군인만생각나고
북한만 생각하는 무서운 물…
이걸 마셔야해???

사람들에게 호감이아닌 꺼려지고 등한시 되는 네임

수돗물에 대한 불신, 편리성, 이상고온 등 최근7년
간 연평균 11%의 높은 성장을 보여온 국내 생수시장

롯데에서는 자연생태의 보고 DMZ지역에서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등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프리미엄 생수를 출시

DMZ2km!
지만 잘만든 광고에 비해 네임은 최악 이라는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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