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기업소개

2. 전략적 분석
소비자 분석
시장 분석
경쟁자 분석
환경 분석
SWOT 분석

3.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
STP분석
4P분석

4. 마케팅 전략 제안
제품혁신
해외공략
STP / 4P MIX
기타 전략 제안
본문내용
선정동기

맥심, 네슬레 두 개 기업만이 독점하고 있던 시장에 30년 만에 새로운 기업이 등장
진입 6개월 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2위 차지

.
.

소비자 분석

넓은 소비자층
커피믹스 제품은 특정소비층이 정해져 있지 않고 나이, 성별, 소득에 상관없이 두루 소비

습관적 구매의사결정
커피믹스는 대표적인 저관여 제품!
커피믹스를 구입할 때 소비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거의 탐색하지 않고, 대부분 습관적인 소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적 제휴] 동서식품 - 크래프트 푸드 한국네슬레
  • 시장진출(1) 네슬레의 기업소개(2) 네슬레의 한국 진출 과정(3) 네슬레의 마케팅- STP - SWOT 3) 동서식품 - 네슬레의 비교분석(1) STP 비교분석(2) SWOT 비교분석(3) 4P 비교분석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1) 선정동기한국인의 거의 대다수가 한번 이상씩 어떤 형태의 커피든지 한번쯤은 접해 본적이 있다. 주머니 사정이 좋은 사람은 스타벅스, 다빈치, 카페베네 같은 카페에 직접 가서 커피를 사서 마시기도 하고, 여유가 없는 대학생들은 자판기에서 캔 커

  • 동서식품과_한국네슬레,전략적제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시장진출(1) 네슬레의 기업소개(2) 네슬레의 한국 진출 과정(3) 네슬레의 마케팅- STP - SWOT 3) 동서식품 - 네슬레의 비교분석(1) STP 비교분석(2) SWOT 비교분석(3) 4P 비교분석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1) 선정동기한국인의 거의 대다수가 한번 이상씩 어떤 형태의 커피든지 한번쯤은 접해 본적이 있다. 주머니 사정이 좋은 사람은 스타벅스, 다빈치, 카페베네 같은 카페에 직접 가서 커피를 사서 마시기도 하고, 여유가 없는 대학생들은 자판기에서 캔 커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캔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성공할 수 있었을까? 다음 3C분석, STP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칸타타 캔 커피의 한계점과 문제 그리고 그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2. 칸타타 3C 분석 2-1. 스왓분석-SWOT자사분석2)SWOT분석①내부강점 : 칸타타를 생산하는 (주)롯데칠성은 누구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음료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

  • 네슬레 마케팅전략분석과 네슬레 브랜드분석및 네슬레 향후 경영전략제안
  • 시장을 장악하고 새로운 기회를 예견하여 더 높은 정상을 위해 도약하는 ‘5막 경쟁 드라마’를 전개했다는 것이다.네슬레는 현재 건강과 식품, 애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다. 특히 사업 초기부터 유지하고 있는 분유, 초콜릿, 커피 사업은 네슬레를 세계 일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이중에서도 네스카페는 글로벌 메이저 커피 브랜드로서 네슬레의 초기 성장에 가장 큰 공헌을 한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1. 선정동기, 기업소개2. 프렌치카페 전략적 분석2.1. 소비자 분석2.2. 시장 분석2.3. 경쟁자 분석2.4. 환경 분석2.5. SWOT 분석3. 프렌치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3.1. STP 분석3.2. 4P 분석4. 마케팅 전략 제안4.1. 친환경을 강조한 제품으로의 변화4.2. 중국 커피시장 진출 전략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선정동기, 기업소개1.1. 선정동기1976년 세계 최초로 커피믹스를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