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 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 믹스커피 시장 현황

Ⅱ. 본론
1. 환경분석
가. 거시환경분석
나. 시장분석
다. 경쟁분석

라. 자사분석
1)자사분석의 내용
(1) 성과 분석
(2) 원가 분석
(3) 강점과 약점 분석
(4) 기업내부 능력의 분석
(5) 과거와 현재의 전략

2) SWOT분석
Strength
WeaknessOpportunity
Threat
마. 고객분석
1) 고객행동분석
2) 구매의사결정

2.. STP 분석 - 남양유업의 STP전략 수행 과정
가. 시장세분화 기준의 수립
나. 시장세분화의 실행과 세분시장에 대한 분석
다. 최종적으로 진입가능한 표적시장의 선택 & 마케팅목표·전략 수립
라. 경쟁우위 분석과 제품 포지셔닝의 결정
(1) 경쟁제품의 포지셔닝 분석
(2) 자사제품의 포지셔닝 개발
마. 포지셔닝의 확인


3. 마케팅 4P MiX 전략분석
가. Product 관리
나. Price 관리
다. Place 관리
라. Promotion 관리
(1)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2) 촉진방식
① 광고
② PR


4. 마케팅 믹스 전략 - 남양유업이 지향해야 할 4P MIX 전략제안
가. 앞으로 지향해야 할 마케팅 전략
나. 재포지셔닝
다. 4P MIX 전략개선
1) product 개선전략
2) promotion 개선전략

Ⅲ.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출시 3개월 만에 100억대 매출을 창출했으며 출시 전의 전년 1조 280억원 대비 1764억 원(전년대비 17%)의 매출 신장을 이루어냈다. 이 같은 성장률은 경쟁이 치열한 식품업계에서는 결코 쉽지 않은 성과다. 6개월 만에는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네슬레를 제치고 2위로 뛰어올랐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성공에 힘입어 2011년 총 매출 1조 2044억 원을 돌파, 올해 2월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22.7%를 넘어서며 상승세가 뚜렷이 드러났다. 한 달 매출액은 200억에 육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분석및 네슬레 한국시장 부진원인분석과 네슬레의 한국시장공략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전략 분석1) 네슬레 마케팅전략가.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ice네슬레는 본국에서의 수출비중을 줄이고 수출대상국에서 인수합병을 통한 자체 생산비중을 높이고자 하였다. 이 과정에서 국제 원자재 시장 내 코코아나 커피 등 원재료의 가격변동을 겪기 쉬우므로 되도록 현지에서 원재료를 조달하고자 하였다. 또한, 토대로 미국이나 유럽 등의 국가와는 달리 아시아나 신흥국 위주의 새로운 시장에서 비교우위를 갖기 위해서 저가 보급형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네슬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네슬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연구
  • 분석(2) 네슬레 마케팅믹스 4P전략6. 네슬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7. 결론 및 나의의견1. Nestle 네슬레 기업소개(1) 네슬레 기업개요네슬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스위스계 다국적 식품 회사이다. 전 세계 각지에 468개의 공장을 가동시키고 있으며, 전체 매출 6백억 달러 중에서 스위스 본사의 매출이 2% 미만 밖에 안 되는 진정한 글로벌 일류 기업이다. 식품업계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네슬레라는 큰 브랜드 아래 네스카페, 네스프레소

  •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1. 선정동기, 기업소개2. 프렌치카페 전략적 분석2.1. 소비자 분석2.2. 시장 분석2.3. 경쟁자 분석2.4. 환경 분석2.5. SWOT 분석3. 프렌치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3.1. STP 분석3.2. 4P 분석4. 마케팅 전략 제안4.1. 친환경을 강조한 제품으로의 변화4.2. 중국 커피시장 진출 전략※참고문헌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선정동기, 기업소개1.1. 선정동기1976년 세계 최초로 커

  • (마케팅수업 A+)프렌치카페 마케팅 분석보고서
  • 프렌치카페FRENCH C A F E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케팅 분석 보고서= 목차 =Ⅰ. 서론1.연구배경 및 연구목적2.기업소개 및 제품소개Ⅱ. 본론1. 거시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환경2) 정치적 환경3) 경제적 환경4) 문화적 환경5) 기술적 환경 6) 소결론2. 미시환경 분석1) 기업2) 공급3) 고객4) 경쟁사5) 유통6) 소결론3. SWOT 분석4. STP 분석5. 프렌치카페 기존 4P 전략6. 경쟁사 4P 전략 비교7. 프렌치카페 새로운 4P 전략Ⅲ. 결론참고문헌Ⅱ. 서론1.

  • 동서식품 카누 KANU 광고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누 광고전략과 카누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새로운 광고 전략제안(1) 현재 시장 상황 분석① 기업 내부의 강점(그림 5)원두커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커피업체들은 간편하게 원두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원두 커피믹스를 앞 다퉈 출시했다. 원두커피믹스는 값도 저렴하고 낱개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동서식품의 카누는 맛과 향은 물론이거니와 패키지의 구성에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