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성장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성장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기업선정배경, 기업소개
1.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선정동기
1.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기업소개

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전략분석
2.1. 소비자 분석
2.1.1. 넓은 소비층
2.1.2. 습관적 구매의사결정

2.2. 시장분석
2.2.1. 시장규모
2.2.2. 시장성장률
2.2.3. 성공 요인

2.3.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경쟁자분석
2.3.1. 경쟁자 확인
2.3.2. 동서식품 맥심
2.3.3. 네슬레

2.4. 환경분석
5 forces 모델 분석

2.5.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3. 프렌치카페의 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3.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TP전략
3.1.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3.1.2. Positioning


3.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4P전략
3.2.1. Product(제품) 전략
3.2.2. Price(가격)전략
3.2.3. Promotion(판매촉진) 전략
(1) 노이즈마케팅
(2) 스타마케팅
3.2.4. Place(유통)전략


4.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적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제안
4.1. 친환경을 강조한 제품으로의 변화
4.1.1. Product
4.1.2. Price
4.1.3. Place
4.1.4. Promotion

4.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중국 커피시장 진출 전략
4.2.1. 중국 커피시장 선정 배경
4.2.2. 중국 커피시장의 현황
4.2.3.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2.4. STP와 시장 분석을 통한 4P믹스 도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2.5. 기타 전략 제안 - 전략적 제휴 마케팅
본문내용
(3) Positioning
앞서 언급했듯이 지금 중국 커피시장은 도입단계와 성장기 사이인 초기단계일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아직까지 중국의 많은 인구는 커피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상태일 수 있다. 또한 중국은 전통적으로 ‘차’ 문화가 발달한 점을 보았을 때, 대다수의 중국인이 즐겨마시는 ‘차’와 비슷한 이미지로 포지셔닝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본다. 따라서 ‘여유’, ‘풍미’를 주는 이미지로 중국인들의 마음속에 포지셔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프렌치 카페(French cafe) 카페 믹스 마케팅전략
  • 카페믹스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FILE:ppt/slides/slide30.xml선정동기/기업소개전략적 분석기존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제안제품혁신해외공략STP / 4P MIX기타 전략 제안제품혁신친 환 경 소 재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FILE:ppt/slides/slide31.xml물 조절 가이드라인으로물 양 조절과 커피 맛을 동시에!선정동기/기업소개전략적 분석기존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제안제품혁신해외공략STP / 4P MIX기타 전략 제안물 조절 가

  • [마케팅] 프렌치카페 카페 믹스 vs 맥심 비교분석 및 마케팅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이외에도 10개의 제품군4P 분석-Product전형적인 성장기 제품 전략인 저가격 전략이 아닌유사가격 고품질 전략 채택비슷한 가격대에서 맛과 건강 모두를 고려하는소비자층으로 인한 점유율 확대4P 분석-Price\106/10g\106/10g\92/10g\96/10g출시 2개월 만에 대형 유통업체 4사 모두진입현재 커피믹스의 판매의 70%가 대형마트에서 이루어짐4P 분석-Place4P 분석-Promotion스타마케팅김태희와 강동원을 제품 포장과 광고에 대대적으로 내세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과 함께, 우리 조는 계속된 조사와 분석을 통해 미력하나마 롯데리아가 향후 취해야 할 마케팅 전략에 대해 대안을 제시해보고자 한다.Ⅱ. 롯데리아 회사소개㈜롯데리아는 롯데그룹 내 식품부문계열사 중 햄버거 판매를 주 업종으로 하고 있는 회사로 롯데리아(Lotteria)라는 이름은 롯데그룹의 롯데(Lotte)와 원하는 음식을 직접 가져다 먹는 셀프서비스 식당을 뜻하는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이다. 본래 롯데그룹의 설립자는 재일 한국인 신격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분석및 네슬레 한국시장 부진원인분석과 네슬레의 한국시장공략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전략 분석1) 네슬레 마케팅전략가.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ice네슬레는 본국에서의 수출비중을 줄이고 수출대상국에서 인수합병을 통한 자체 생산비중을 높이고자 하였다. 이 과정에서 국제 원자재 시장 내 코코아나 커피 등 원재료의 가격변동을 겪기 쉬우므로 되도록 현지에서 원재료를 조달하고자 하였다. 또한, 토대로 미국이나 유럽 등의 국가와는 달리 아시아나 신흥국 위주의 새로운 시장에서 비교우위를 갖기 위해서 저가 보급형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네슬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네슬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연구
  • 분석(2) 네슬레 마케팅믹스 4P전략6. 네슬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7. 결론 및 나의의견1. Nestle 네슬레 기업소개(1) 네슬레 기업개요네슬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스위스계 다국적 식품 회사이다. 전 세계 각지에 468개의 공장을 가동시키고 있으며, 전체 매출 6백억 달러 중에서 스위스 본사의 매출이 2% 미만 밖에 안 되는 진정한 글로벌 일류 기업이다. 식품업계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네슬레라는 큰 브랜드 아래 네스카페, 네스프레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