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성장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6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성장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기업선정배경, 기업소개
1.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선정동기
1.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기업소개
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전략분석
2.1. 소비자 분석
2.1.1. 넓은 소비층
2.1.2. 습관적 구매의사결정
2.2. 시장분석
2.2.1. 시장규모
2.2.2. 시장성장률
2.2.3. 성공 요인
2.3.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경쟁자분석
2.3.1. 경쟁자 확인
2.3.2. 동서식품 맥심
2.3.3. 네슬레
2.4. 환경분석
5 forces 모델 분석
2.5.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3. 프렌치카페의 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3.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TP전략
3.1.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3.1.2. Positioning
3.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4P전략
3.2.1. Product(제품) 전략
3.2.2. Price(가격)전략
3.2.3. Promotion(판매촉진) 전략
(1) 노이즈마케팅
(2) 스타마케팅
3.2.4. Place(유통)전략
4.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적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제안
4.1. 친환경을 강조한 제품으로의 변화
4.1.1. Product
4.1.2. Price
4.1.3. Place
4.1.4. Promotion
4.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중국 커피시장 진출 전략
4.2.1. 중국 커피시장 선정 배경
4.2.2. 중국 커피시장의 현황
4.2.3.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2.4. STP와 시장 분석을 통한 4P믹스 도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2.5. 기타 전략 제안 - 전략적 제휴 마케팅
- 본문내용
-
(3) Positioning
앞서 언급했듯이 지금 중국 커피시장은 도입단계와 성장기 사이인 초기단계일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아직까지 중국의 많은 인구는 커피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상태일 수 있다. 또한 중국은 전통적으로 ‘차’ 문화가 발달한 점을 보았을 때, 대다수의 중국인이 즐겨마시는 ‘차’와 비슷한 이미지로 포지셔닝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본다. 따라서 ‘여유’, ‘풍미’를 주는 이미지로 중국인들의 마음속에 포지셔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