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콜,맥콜마케팅전략,맥콜기업분석,일화기업분석,일화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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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맥콜의 소개
2. STP전략 분석
3. SWOT 분석
4. 문제점과 재포지셔닝 전략
본문내용
1.맥콜의 소개
㈜일화의 과거 핵심상품

82년 탄생

1980년대와 90년대에 큰 인기를 누림

최근의 음료시장에서의 초약세

국내 최초 보리이용한 음료

비타민B1 B2함유

탄산과 보리, 비타민, 레몬라임향의 조화



㈜일화의 기업사명

-성심성의: “마음과 뜻을 다해 최선을 다 한다”

일화가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 하나하나에 세계인의 건강을 지킨다는 슬로건 하에 모든 정성을 다한다는 일화의 기업이념
참고문헌
http://blog.daum.net/s0x0s08/5359468 블로그명 : 08 http://blog.naver.com/jin2858/80093170302 블로그명 : 꽃이 피네! 산과 들에
출처 : 스토리서치 DESIGN
http://cafe.naver.com/go7away/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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