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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Strength
‣ 다양한 여행상품의 생산성
‣ 상품서비스의 개혁능력
‣ 직원 1인당 영업능력의 효율성과 인적 MOT 시행
‣ 안정적인 재무구조
‣ 광범위한 유통채널 확보

Weakness
‣ 경쟁사와 브랜드 포지션 중복
‣ 경쟁사 보다 협소한 자본 규모
‣ 광고선전비 증가에 따른 효율성 미 입증
‣ 특정 타켓 마케팅의 부재

Opportunity
‣ 주5일제, 노령화에 따른 해외여행자수의 증가
‣ 교통수단(저가항공, KTX 등)의 발달로 인한 국내여행객 증가
‣ 국민소득 증가로 인한 관광욕구 증가
‣ MB 정부의 관광산업 선진화 전략

Threat
‣ 환율, 유가 상승
‣ 여행 대체재의 다양화
‣ 북한의 위협에 의한 국내 정세 불안
‣ 자연재해, AI와 SARS, SI 등으로 국제관광시장의 불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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