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모두투어마케팅,모두투어전략,모두투어분석,모두투어기업분석,여행사마케팅,여행사분석,여행사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trength
‣ 다양한 여행상품의 생산성
‣ 상품서비스의 개혁능력
‣ 직원 1인당 영업능력의 효율성과 인적 MOT 시행
‣ 안정적인 재무구조
‣ 광범위한 유통채널 확보
Weakness
‣ 경쟁사와 브랜드 포지션 중복
‣ 경쟁사 보다 협소한 자본 규모
‣ 광고선전비 증가에 따른 효율성 미 입증
‣ 특정 타켓 마케팅의 부재
Opportunity
‣ 주5일제, 노령화에 따른 해외여행자수의 증가
‣ 교통수단(저가항공, KTX 등)의 발달로 인한 국내여행객 증가
‣ 국민소득 증가로 인한 관광욕구 증가
‣ MB 정부의 관광산업 선진화 전략
Threat
‣ 환율, 유가 상승
‣ 여행 대체재의 다양화
‣ 북한의 위협에 의한 국내 정세 불안
‣ 자연재해, AI와 SARS, SI 등으로 국제관광시장의 불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