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실무론] 모두투어 기업 분석 및 여행 상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1) 개요
2) BI - (Brand Image)
Ⅱ 기업 분석 2
1) 조직구성도
2) 판매경로
3) System
Ⅲ 상품소개
Ⅳ 타여행사 비교분석
1) 긍정적 측면
2) 부정적 측면
Ⅴ 그 밖의 인터뷰 내용
1.모두투어가 원하는 인재상이란?
2.여행사 전체 전망?
3.모두투어에서 직원관리에 있어 주어지는 혜택?
4.모두투어만의 주력상품?
5.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6.고객만족팀에서 고객응대 시 애로사항?
- 본문내용
-
1) Brand PR
-브랜드 인지도 강화(투어엔터테인먼트 설립)
모두 투어와 MBC, 올리브 나인이 합작하여 설립한 투어엔터테인먼트는 ‘TOUR'와 ’ENTERTAINMENT'의 결합을 뜻하며, 드라마 및 영화의 해외 로케이션 대행, 인∙아웃바운드 여행상품을 개발, 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확대를 꾀하고 있다.투어엔터테인먼트의 가장 큰 수익부분을 차지하게 될 국내외 촬영코디 사업은 최근로케촬영이 많아지는 추세에 따른 새로운 사업영역의 확장으로 평가된다.
2) Brand AD
-공중파를 통한 적극적인 광고 전략
2006년 배우 신현준이 출연한 첫 번째 영상광고 ‘자격 있는 여행전문가 편이 공 중파, 케이블, 기내영상매체 등을 통해 방 송하여 브랜드 이미지 대중화를 꾀하였 다. 배우 김윤석과 탤런트 엄태웅등 대중 에게 인지도 높은 연예인들과 광고계약 을 맺어 보다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 을 노리고 있다.
- 폭넓은 제휴채널
모두투어는 여행업계의 한정적인 광고 매체 활용을 벗어나 공중파, 케이블, 기내 영상 매체 및 다양한 인쇄광고를 활용하여 모두 투어의 전반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21세기 급변하는 여행업계를 선도하기
- 참고문헌
-
․ www.modetour.com
․ www.hanatour.com
․ www.kostat.go.kr
․ www.visitkorea.or.kr
․ www.koreatravel.or.kr
․ www.traveltimes.co.kr
․ www.mt.co.kr
․ www.yonhapnews.co.kr
․ www.fnnews.com
․ www.e-today.co.kr
․ www.emodetour.co.k
․ 위기 딛고 선 기업들 모두투어 ,중앙일보, 2010/3/19
․ 여행업 최대호황 재현.하나·모두투어 매수-유진, 이데일리 경제 ,2010/4/27
․ 모두투어, 소비자만족도 여행부문 '1위', 아크로팬 경제, 2009/10/28
․ MODE 모두, 모두투어 편집부, 2008
․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 21세기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 CEO 와인에서 경영을 얻다 - 진희정, 마젤란 ,20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